Celebs

커밍쑨! 화려한 라인업으로 무장한 NEW 예능 프로

김태호PD, 스우파 리더들, 오마이걸까지! 볼거리 쏟아지는 예능 신작

BYCOSMOPOLITAN2021.10.28
 

넷플릭스 오리지널 〈먹보와 털보〉  

넷플릭스와 손잡고 귀환한 김태호 PD 
먹는 거에 진심인 ‘먹보’ 비와 노는 거에 진심인 ‘털보’ 노홍철의 유일한 교집합! 바이크를 타고 전국의 맛집을 찾아 떠나는 로드 트립 예능. 여기에 연출을 맡은 김태호 PD와 넷플릭스의 자본까지. 라인업만으로 꿀잼과 힐링을 예고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다. 12월 공개 예정이라고 하니 조금만 기다려보자!
 

엠넷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잘 봐! 고딩들의 싸움이다
‘스우파’가 끝나서 아쉽다고? 스우파 리더들이 모여 10대 여고생 스트릿댄스 크루왕을 뽑는다! 이미 참가 신청이 모두 끝났으니 방영을 기다려보자. 어떤 춤꾼 신동들이 나와 스우파 리더들을 깜짝 놀라게 할지 기대해도 좋을 듯!
 

KBS N 〈무엇이든 딜리버리〉  

비글돌 승희와 비니의 새로운 웹 예능
긍정 에너지, 유쾌한 끼, 찐친 케미로 새로운 웹예능을 이끌어 나갈 오마이걸 승희와 비니의 모습이 티저를 통해 공개됐다. 시청자에게 주문을 받아 미션을 수행하는 형태로, 티저에서 보여준 맛보기 주문들이 화제를 모으는 중. 남자친구 대리 퇴사부터 전여친에게 야식 배달, 콘서트 요청 등 기상천회한 미션에서 올 꿀잼을 예고했다. 오늘 (27일 수요일) 오후 5시에 KBS N 유튜브 채널에서 1회가 공개된다.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2

치열한 데뷔전, 우승팀은 누구? 
공백 없이 시작한 ‘골때녀’ 시즌2의 마지막 팀이 공개됐다. 한국을 대표하는 아나운서로 꾸려진 ‘FC 아나콘다’팀이 베일을 벗은 것. 오정연을 비롯, 박은영, 신아영, 윤태진, 주시은 아나운서가 합류해 그동안 스포츠 중계 경험을 통해 쌓은 축구 이론을 바탕으로 데뷔전을 가질 예정. 우승팀은 오늘(10월 27일 수요일 9시)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