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연
」

롱한 기장감의 블랙 레더자켓을 시크하게 툭 걸친 정호연. 화려한 패턴의 블랙 탑을 데님진에 매치하고, 블랙 레더 자켓과 큰 토트백을 무심하게 툭 걸쳐주어 시크하면서도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매력을 뽐냈다.
김나영
」

김나영의 픽은 블루컬러의 레더 자켓! 최근에는 블랙 색상만 디자인되는 것이 아니라 쨍한 느낌의 컬러까지 다양하게 만들어 지고 있다. 트렌치코트 형식의 레더 자켓에 블루의 푸르른 컬러감이 더해져 상의 하나만으로도 특이하고 화려한 무드를 선사한다. 색상이 상의가 포인트 되는 것을 선택했을 때에는 자켓을 살리기 위해 다른 아이템들을 베이직한 것들로 매치해주는 것이 좋다.
한소희
」
중성적인 매력의 오버사이즈 라이더 자켓을 입은 한소희. 사이즈가 넉넉한 오버 핏의 스타일을 선택할 땐 길이가 짧은 팬츠나 미니 원피스와 함께 매치해 주면 여리여리한 느낌에서 좀 더 힙하고 걸크러쉬한 무드를 더할 수 있다. 여기에 부츠까지 매치해 레더의 매력을 한껏 즐겨보자.
손나은
」

미니멀하고 매니쉬한 무드의 브라운 레더 자켓을 픽한 손나은. 여유로운 핏에 숏한 기장감의 자켓을 픽했고 데님을 매치해 데일리한 무드로 표현했다. 컬러 레더 아이템이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베이지, 브라운 등 담백한 컬러부터 시작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하늬
」
이하늬의 픽은 슬림하고 딱 떨어지는 느낌이 매력적인 레더 블레이저. 블랙 탑과 체크패턴의 팬츠로 모던하게 연출하여도 좋지만 노란 비니처럼 귀여운 아이템과 믹스 앤 매치하는 것도 스타일링 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