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전지현, 신민아, 크리스탈까지 웅장한 캐스팅의 신작 드라마 3

7,8월 캐스팅 라인업 화려한 신작 드라마가 잔뜩!

BYCOSMOPOLITAN2021.07.22
볼 드라마 선정할 때 내용은 기본, 배우 라인업까지 꼼꼼하게 체크하는 진성 드라마 덕후들이 기뻐할 소식이 있다. 〈킹덤: 아신전〉으로 돌아온 전지현부터 〈갯마을 차차차〉로 오랜만에 작품 활동에 나선 신민아 그리고 〈경찰 수업〉의 정수정까지 7,8월은 캐스팅 라인업 참 화려한 신작 드라마가 몰아치는 시즌이니까! 무서운 코로나와 매서운 더위에 확정돼 버린 지루한 집 콕 생활도 이 드라마와 함께라면 버틸 만 하지 않을까?!
 

1. 킹덤: 아신전

전 세계 시청자들을 ‘K-좀비’의 매력으로 사로잡았던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이 스페셜 에피소드 〈킹덤: 아신전〉으로 컴백한다. 〈킹덤 시즌2〉 마지막 장면에 등장하며 화제가 됐던 전지현이 스페셜 에피소드의 주인공이라고! 전지현은 〈킹덤: 아신전〉에서 아신 역을 맡아 북방에서 처음 발견된 생사초와 관련한 비밀을 풀어나간다. 〈킹덤 시즌 1〉과 시즌2 1화 연출을 맡아 호평 받았던 김성훈 감독의 킹덤 시리즈 컴백으로도 이미 팬들의 기대는 하늘 높이 치솟은 상황! 거기에 전지현이 예고한 화려한 활쏘기 액션 씬 까지, 〈킹덤: 아신전〉은 여러모로 놓치면 아쉬울 대작일 듯 싶다. 7월 23일 넷플릭스 공개 예정.
 

2. 갯마을 차차차

로코 장인 신민아와 신흥 대세 김선호의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은 화제작 〈갯마을 차차차〉는 현실주의 치과의사와 만능 백수의 바닷마을 힐링 로맨스물이다. 신민아와 김선호 캐스팅만으로도 이미 화려한데 여기에 최근 ‘MSG워너비’로 활약하고 있는 이상이까지 합류하며 첫 방송을 애타게 기다리는 팬들이 대거 생겼다고! 그뿐만이 아니다. 〈오 나의 귀신님〉의 유제원 PD가 연출을, 〈왕이 된 남자〉의 신하은 작가가 각본을 맡았으니 작품성도 이미 보장된 상황! 험난한(?) 현생에 지쳐 제대로 된 위로가 필요했다면 이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로 듬뿍 힐링 받는 거 어떨까. 8월 28일 방송 예정.
 

3. 경찰수업

첫 방송을 앞둔 드라마 〈경찰 수업〉은 흔한 여타 캠퍼스 물 드라마와는 좀 다르다. 무려 단 한번도 드라마에 등장한 적 없었던 경찰대학교가 배경이기 때문. 그래서인지 유쾌한 캠퍼스 물에 짜릿한 형사 물이 어우러져 놓칠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스토리만으로도 흥미가 생기는데 캐스팅 라인업도 어마어마하다. 군대 전역 후 컴백하는 진영에 정수정, 차태현 그리고 ’10 준수’ 아빠 이종혁 까지 이 쯤 되니 이 드라마 놓치면 진짜 후회할 것 같다. 성장하는 청춘의 코믹 멜로 액션 이야기 〈경찰 수업〉, 놓치지 말길 당부한다. 8월 9일 방송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