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투 핫!〉이 시즌2로 돌아왔다. 시즌1보다 빠르게 소진되는 상금과 숨 돌릴 틈 없는 관계 발전 덕분에 훨씬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한다. 무엇보다 ‘발암’ 캐릭터가 없다는 것이 가장 좋은 점! 에피소드5 이후로 참가자들이 속속 내적 성장을 해 나가는 덕분(?)에 수위는 급격히 줄어들지만 커플의 관계 발전을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키스 한 번에 3천 달러, 섹스 한 번에 2만 달러가 차감되는 〈투 핫!〉 시즌2. 과연 얼마의 상금이 깎였을까? 밑에 좌표를 보면 대충 헤아릴 수 있을 듯!
7:38 에밀리&캠 트러블메이커 시즌1에 룰 브레이커 프란체스카와 해리가 있었다면 시즌2에는 에밀리와 캠이 있다. AI 라나의 '성적인 스킨십 금지' 선언 이후 첫 번째로 규칙을 위반하는 에밀리와 칼리. 그 후에도 하룻밤 사이에 룰 브레이커들이 속속 등장한다.
12:40 칼리&체이스 생각보다 방어적인 쿼터백 체이스와 칼리의 키스. 주변 눈치를 보다 결국 키스하는 두 사람.
14:59 멀린다&마빈 첫 키스 첫 만남부터 서로에게 끌린 두 사람은 소파에서 분위기를 잡고 키스한다.
17:50 에밀리&캠 두 번째 규칙 위반 남들의 시선을 피해 파우더룸에서 조우한 둘은 다시 한번 키스한다. 에밀리의 드레스를 찢어버리고 싶다는 캠의 격정적인 키스 타임을 감상하자.
20:17 멀린다&피터&칼리 내기 키스 불과 몇 분 전에 각자 파트너와 키스를 한 멀린다와 칼리 사이에 '폭스 재질' 피터가 끼어들었다. 그리고 두 여자와 모두 키스를 하는 피터. 가장 어리고 가장 겁도 없다.
자제력을 키우기 위한 도구로 채찍과 깃털이 왜 필요한지는 모르겠지만 준비된 도구로 상대를 자극하고 괴롭히며 자제력을 시험하는 참가자들.
━
에피소드2 41분 17초 질투심 유발 작전
마빈의 질투심을 유발하기 위해 피터와 한 침대에 누운 멀린다. 옷을 벗고 피터와 은근히 스킨십하며 옆 침대에 버젓이 누워있는 마빈을 자극하는 멀린다.
━
에피소드3 34분 00초 에밀리와 캠의 과제
가장 많이 규칙을 위반한 에밀리와 캠에게 만회할 기회가 주어졌다. 하룻밤 동안 스위트룸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성적인 접촉을 하지 않으면 1억 1200만원에 달하는 10만 달러의 상금을 돌려주겠다는 것. 하지만 시험 과제를 완전히 망쳐버리는 두 사람. 다음 좌표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에피소드4 3분 55초 스위트룸에서 일어난 일
10만 달러는커녕 5천 달러의 상금을 차감한 에밀리와 캠. 지난밤 아무 일도 없었다고 열심히 변론하지만 정말 키스와 섹스 빼고 다 한 두 사람의 지난밤이 공개된다. ‘성적 접촉 금지’ 명령에도 불구하고 험핑, 마스터베이션 등 갖가지 스킨십이 난무한다.
━
에피소드5 35분 41초 라리사 & 네이썬의 그린라이트
룰을 위반하지 않은 첫 번째 키스 신이 탄생했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그린라이트 사인을 받은 라리사와 네이썬이 키스한 것. 기다려온 만큼 적극적인 두 사람.
━
에피소드5 42분 56초 크리스티나 & 로버트 규칙 위반
시즌2의 뉴페이스 크리스티나와 로버트가 대차게 규칙을 위반한다. 그린라이트 시계를 차고 있었음에도 진정성 있는 관계 발전을 뒤로하고 스킨십부터하는 두 사람. 확실히 공짜보다 규칙 위반이 더 짜릿하긴 하다. 에피소드6 첫 장면에서 두 사람의 룰 위반 스킨십이 계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