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요즘 핫한 서촌의 갬성 한옥, ‘일독일박’에서 보낸 특별한 하루

여행지에서 경험하는 다이슨의 기술력!

BY김하늘2021.06.17
글로벌 기술 기업인 ‘다이슨’과 힙한 숙박 플랫폼인 ‘스테이폴리오’가 만났다? 핫하다고 난리 난 스테의폴리오의 숙소 5곳에 다이슨의 주요 제품들이 비치된 것! 즉, 여행지에서 힐링은 물론 다이슨의 기술력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셈이다. 스테이폴리오의 힙한 숙소 중에서 요즘 #옥캉스 #갬성한옥이 인기 키워드로 떠오르며 더욱 핫해진 ‘일독일박!’ 그 안에 마련된 ‘다이슨 헬시 홈’의 매력을 코스모가 집중 탐구해 왔다.
 
 

다이슨 조명 아래서 책 한 권의 여유.

고즈넉한 한옥에서 즐기는 책 한 권의 여유! 온전히 책을 읽는 데 집중하며 보내는 나만의 힐링 타임을 다이슨 라이트사이클 모프™ 조명이 가능하게 해준다. 다이슨의 조명은 시간대나 날짜, 위치 정보에 기반한 알고리즘을 통해 조명을 사용하고 있는 그 지역의 자연광에 맞춰 색온도와 밝기를 조정해준다. 즉, 언제 어디서든 책을 읽기에 가장 적합한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  
게다가, 이 제품은 다이슨의 기술력으로 탑재한 구리 파이프가 에너지 소모 없이 지속되는 냉각 사이클을 제공해 약 60년간 조명 품질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한다. 독서뿐 아니라 공부, 휴식, 정밀 작업, 집중, 기상, 절전, 외출 등 총 20가지의 조명 모드로 사용이 가능한 것도 이 조명이 지닌 장점.
 
 

쾌적하게 즐기는 옥캉스 타임

일독일박 안에 디스플레이된 다이슨의 제품들 중 프로 비염러인 에디터의 취향을 저격한 제품은 바로 퓨어 쿨 크립토믹™ 공기청정기! ‘일독일박’은 오래된 한옥이라는 점에서 먼지에 대한 걱정이 심할 수밖에 없었는데, 다이슨 공기청정기가 에디터의 모든 근심과 걱정을 완벽하게 해결 완료! 초미세먼지는 물론 악취, 가스까지 제거해 실내 공간을 청량하게 정화해주는 데다 초미립자이 500분의 1 크기라 포착하기 어렵다는 포름알데히드까지 파괴하는 기술력까지 들어간 제품이기 때문이다. 덕분에 쾌적한 옥캉스가 완전 SSAP 가능~.
 
 

갓벽한 헤어 스타일링으로 인생샷 200장 건지기!

마음먹고 한옥 스테이에 놀러 갔는데, SNS에 올릴 인생샷은 필수 오브 필수! 이럴 때 필요한 건 밋밋한 헤어 스타일을 보다 갓벽하게 변화시켜줄 헤어템들! 에디터의 스타일링 팁은 이렇다.
 

STPE 1.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로 손상 없이 머리를 말려준다.  

이 제품은 초당 40회 온도를 측정하고 조절하는 열 제어 기술력이 들어가 있어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준다. 게다가 특허받은 에어 멀티 플라이어 기술이 세심하고 빠른 모발 건조를 가능하게 해준다.
 

STEP 2. 다이슨 코랄™ 스타일 스트레이트너 로 찰랑찰랑~ 생머리를 연출한다.

푸석푸석한 모발의 소유자인 에디터의 로망은 찰랑찰랑한 긴 생 머리! 다이슨 스트레이트너는 특허 받은 ‘플렉싱 플레이트’로 모발을 모아 보다 적은 열로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게다가 무선 스타일링이 지원돼 어느 공간에서든 선 걱정 없이 편안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점도 매력적!  
 
 

뒷정리도 빠르고 깔끔하게!

전 방향 플러피™ 클리너 헤드가 장착된 다이슨의 옴니-글라이드™! 청소기 앞에 장애물이 있어도 헤드를 전 방향으로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어 쉽고 간편한 청소가 가능하다. 게다가 바닥에 평평하게 눕혀 사용할 수도 있어 낮은 가구나 틈 사이, 침대나 소파 아래 등의 공간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즉, 숙소 사용 후 뒷 정리하는 시간을 이 제품으로 최소화 할 수 있는 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