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iety

틱톡에 자극적인 영상 밖에 없다고? 노노!

틱톡의 #선한영향력 캠페인! 코스모폴리탄이 함께합니다

BY최예지2021.06.10
전 세계인들이 즐기는 플랫폼 틱톡! 틱톡에서 #선한영향력(#CreateKindnes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는 거 아시나요? 틱톡의 장점은 다양성이죠! 전 세계에서 올라오는 댄스, 쿠킹, 패션 영상 등이 가득합니다. 이렇게 많은 영상들이 올라오는 플랫폼이다 보니, 틱톡에서는 건강하고 긍정적인 온라인 환경을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다고 해요! 사이버 폭력을 예방하는 다양한 기능을 출시했고, 안전센터에 사이버 폭력 방지 자료도 소개해왔죠. 이번에는 #선한영향력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선한영향력 캠페인  

@amyrightmeow@king.science@milkymichii@kellyemmrich@recokh@rosie.gif
의미 있고 건전한 인터넷 문화를 위해 틱톡이 진행하는 캠페인입니다. 플랫폼 내 희롱이나 괴롭힘 콘텐츠를 삭제 조치하고 있고, 안전 정보를 올리는 틱톡 공식 계정(@tiktoktips_kr)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이 계정에 사이버 폭력에 대처하는 방법을 다룬 6 편의 단편 애니메이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선플챌린지

코스모폴리탄도 틱톡의 #선한영향력에 동참하고 있는데요! 매달 자원한 셀럽들이 건전한 댓글 문화를 독려하는 “선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느덧 4번의 캠페인을 진행했고, 참여해주신 셀럽은 아이키, 홍현희, 이이경, 원슈타인이 있습니다. 또한 이번 달에는 오랜 공백 끝에 신곡을 들고 돌아오는 샘김이 라이브 공연으로 선플 캠페인에 참여해 주실 예정이니, 코스모폴리탄 틱톡 계정(@cosmopolitan_kr)과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시고, 지켜봐 주세요!
 
말에는 힘이 있습니다! 틱톡과 코스모폴리탄은 #선한영향력 캠페인을 통해 모두가 서로를 위하는 따듯한 인터넷 문화가 만들어지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