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윤승아, 강민경, 엄정화, 한예슬 등 셀럽의 센스 넘치는 여름 테라스 준비?

햇살만큼 눈부신 여름 테라스에 감각이라는 것이 폭발한다.

BY김지현2021.06.07

한예슬 테라스

유튜브 ‘한예슬is’를 통해 일상을 공개하고 있는 한예슬. 여름을 맞아 본격적으로 테라스 가구를 바꾸면서, 야외에서의 휴식을 제대로 즐길 준비를 했다. 야외가구는 역시 공간을 환하게 밝혀주는 밝은 컬러를 픽. 전동 차양아래 새로 둔 것은 밝은 컬러의 소파. 딱딱한 아웃도어 가구 대신 푹신한 것을 선호하는 그녀답게 패브릭이지만 방수에 능한 제품을 선택했다고. 보에에서 구입한 소파는 MAIORI 제품으로 가격미정. 

 
 

윤승아 테라스  

이미지를 클릭하면 브랜드 홈페이지로 이동 가능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브랜드 홈페이지로 이동 가능합니다.

강원도 양양에 새로운 공간을 준비한 윤승아. 오랜 기간동안 준비한 만큼 그녀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다고. 자연을 만끽하기 딱 좋은 양양의 특성상, 아웃도어 공간에도 가구 하나 허투루 두지 않았다. 테라스에 둔 테이블 역시 고민의 고민을 거듭한 끝에 해방촌 '보마켓'에서 보고 반한 테이블을 구매. 쨍쨍한 오렌지색이 돋보이는 테이블은 접고 펼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독일 맥주 축제에서도 사용하는 제품인 루쿠 폴딩 테이블 클래식 98만원선으로 이노메싸에서 구입. 
 
 

엄정화 정원&테라스

이미지를 클릭하면 브랜드 홈페이지로 이동 가능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브랜드 홈페이지로 이동 가능합니다.

여름 바이브를 만끽하기 위해 봄부터 테라스와 정원을 부지런히 가꾼 엄정화. 테라스 가구만큼이나 엄정화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테라스의 요소는 초록초록하게 정원을 유지하는 것. 그만큼 관심을 쏟는 것 역시 테라스를 위한 새로운 소파. 새로 구입한 쇼파는 철재로 가볍고 내구성도 튼튼하다고. 오염에 강한 패브릭 쿠션이라 쨍쨍한 여름빛과 쏟아지는 비가 걱정이라면 잠시 넣어도 되겠다. 이케아 제품으로 2인용 제품은 56만원 선.  

 
 

강민경 테라스 홈 데코 비법

많은 ‘손민수’를 양산한 셀럽 강민경. 그녀의 테라스 데코의 완성은 바로 테이블 웨어. 상큼한 아이템으로 테라스 레벨업. 황동으로 되어 차갑게 샴페인을 유지할 수 있는 와인 쿨러, 같은 색의 테이블 매트를 선택해 톤온톤으로 매치했다. 특히 빙하가 녹아내리는 표면을 연상시키는 고블릿 샴페인 잔은 이딸라 제품으로 8만원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