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여름과 찰떡! 비비드한 바이브의 팝 컬러 네일은?

손톱에 물든 비비드한 바이브! 해 쨍쨍한 여름을 더 화사하고 힙하게 밝혀줄 팝 컬러 퍼레이드.

BYCOSMOPOLITAN2021.06.03
 
여름이면 한 번쯤 시도해보고 싶은, 눈이 시릴 정도로 화사하고 비비드한 색감! 최근엔 형광기가 강한 리얼 네온 컬러보다는 파스텔 네온색이 대세다. 형광빛이 감도는 레몬옐로, 채도가 높은 그린 민트, 코럴 톤의 상큼한 핑크 등이 바로 그 예! 형광기가 강한 네온 컬러는 노란 기가 도는 피부색과 만나면 피부가 더 까무잡잡해 보이는 역효과를 낼 수 있기 때문에 그 동안 팝한 네온을 제대로 못 즐겼었다면 요즘 유행하는 파스텔 톤의 네온색에 도전해봐도 좋을 듯~. 최근 출시되는 팝한 컬러감의 네일 폴리시는 원 코트로 발라도 손톱이 거의 안 비칠 정도로 선명하게 발리는 건 기본, 젤 네일급의 반짝반짝한 유리알 광택으로 마무리되는 고스펙을 지녔다.
 

DIOR

▲ 디올 네일 베르니 748 해저드 3만5천원대
여름용 레드는 일반 클래식한 레드 컬러와 달리 고채도에 속하는 밝고 쨍한 톤! 디올의 2021 썸머 듄 컬렉션으로 출시된 한정판 네일 역시 화사한 레드 컬러~.
 
 

BANDI GELIQUE

▲ 반디 젤리크 젤 컬러 코트 써니 퍼플 5만원
여름 바캉스에서 모티브를 얻은 반시럽 젤 네일. 화려한 퍼플 컬러로 반짝이는 광택감이 예술!
 
 

ARITAUM MODI

▲ 아리따움 모디 글램 네일즈 피크닉인피스 3천원대
발색력과 광택감이 젤 네일에 버금가는 일명 #젤라이크 제형으로, 넘사벽 유리알 광택이 매력적! 네온기 낭랑한 아오리 사과 색감으로 발색된다.
 
 

& Other Stories

▲ 앤아더스토리즈 사피 크러시 네일 폴리시 1만2천원
네온빛의 레몬옐로 크림 컬러. 옥수수와 밀, 사탕수수에서 얻은 자연 성분을 담은 제품이다.
 
 

fmgt 

▲ fmgt 이지젤 네일 네온 오렌지 5천원
원 코트만으로도 찐 네온 오렌지 컬러로 발리는 울트라 HD급 네일 폴리시.
 
 

데싱디바 

▲ 데싱디바 매직 프레스 패디 오렌지 그린 버블 1만원대.
여름과 찰떡인 그린, 오렌지 등이 다양하게 구성된 인조 팁. 팁 두께가 얇아 착용감이 편하다.
 

 
네온 컬러를 좀 더 웨어러블하게 소화하고 싶다면 미니멀한 프렌치 스타일로 즐겨볼 것.
@gelsbybry
 
 
레트로풍 유행으로 떡상 중인 플로럴 패턴! 하프 프렌치 네온 컬러에 미니어처 데이지 플라워 디자인을 더해 상큼 발랄한 스타일 완성!
@opi
 

Keyword

Credit

  • editor 정유진
  • photo by 이호현(메인)/ 최성욱(제품)/ 인스타그램(셀렙/ 네일)
  • art designer 박유진
  • assistant 박지윤/ 박민수
  • digital designer 김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