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2차 장소로 추천하는 분위기 갑 오브 갑 칵테일 바. 괜찮은 퀄리티의 칵테일을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데다 음악이 좋아 달콤한 분위기를 잡기 제격. 공중에 매달린 DJ 부스를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바 내부의 조도가 낮고, 테이블 위의 촛불이 겨우 주변을 밝히는 정도라 프라이빗한 분위기 속에서 대화를 이어 나갈 수 있다. 설탕이 리밍 된 스트로베리 마가리타를 주문해보자. 상대와 자연스레 나눠 마시기 좋을 것.
ADD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8-6
TEL 336-8506
테이블 사이 간격이 넓고, 은은한 조명 덕에 소개팅에 최적화된 이자카야다. 상대와 좀 더 친근하게 대화를 나누고 싶다면 바 테이블에 앉아보자. 주력 메뉴인 스키야끼와 호불호가 적은 나폴리탄 파스타는 자연스럽게 술을 한 잔 곁들이기 좋은 메뉴. 오픈키친에서 바로 조리해주는 오코노미야끼와 야끼소바도 이주방의 베스트셀러다.
ADD 서울 마포구 연희로 33 2층
TEL 336-3618
SNS @jookitchen
싱싱한 육사시미와 야키토리, 다양한 파스타 메뉴들이 있는 재패니스 이탈리안 퓨전 다이닝. 단품과 코스요리가 모두 준비돼 있어 한 끼 식사하기도 좋고, 2차로 방문해 술을 한잔하기도 좋은 식당이다. 특히 사이드메뉴인 ‘눈내린 호두’는 꼭 맛봐야 할 별미. 좌석이 대부분 바 테이블로 돼 있어 소개팅 상대와 음식을 나눠 먹기 좋고, 좀 더 긴밀한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을 것.
ADD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89-6
TEL 322-7779
SNS @chef_sungcccc
후미진 을지로 골목에서 붉은 불빛이 새어 나오는 식당을 찾았다면 줄리아에 잘 찾아왔다. 아늑한 분위기와 맛있는 음식, 얼굴이 더 예뻐 보이는 붉은 조명까지. 소개팅 성공률 높여주는 요소들을 때려 박은 곳이다. 마라샹궈와 마라탕이 주력 메뉴지만 마라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이들도 즐길 수 있는 멘보샤와 어향가지새우 등 대중적인 메뉴도 준비돼 있다. 핫플인 만큼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예약하고 방문하는 걸 추천한다.
ADD 서울 중구 수표로 48-12
TEL 0507-1324-1196
SNS @julia_eulji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