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애플×에르메스 백 참, 예쁜데 위치 추적까지 돼?

<코스모라이크 Vol.2> 애플 에어태그 에르메스, 맥도날드 ‘BTS 세트’ 등

BY최예지2021.04.22

1.맥도날드, BTS 세트 출시  

맥도날드가 ‘BTS 세트’를 출시했습니다. 방탄 멤버들이 좋아하는 메뉴로만 구성됐다고 하는데요, 래퍼 ‘트래비스 스콧’과의 협업이 대박을 친 이후 후속 셀럽으로 방탄을 선정했다고 합니다. 한국포함한 50개국에서 5월 27일 출시됩니다.  
 

2.애플 에어태그 에르메스  

깜빡이들에게 희소식! 애플에서 잃어버린 물건의 위치를 찾아주는 ‘에어태그’를 출시합니다. 지갑, 핸드폰, 열쇠 등에 에어태그를 부착하면 위치를 추적할 수 있어요. 에르메스와 협업한 백참 형태도 출시됩니다. 내일부터 사전 주문이 가능하며, 가격은 1개에 3만 9천원.  
 

3.티파니 앤 코 모델 로제

유니크한 링크 주얼리로 사랑받는 티파니 앤 코 ‘하드웨어 컬렉션’! 이번 글로벌 앰버서더로 블랙핑크 로제를 선정했다고 합니다. 내일부터 티파니 공식 채널을 통해 전세계에 공개된대요.    
 

4.032cX아디다스  

베를린에서 발행되는 패션 매거진 032C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협업 제품을 선보입니다. 뮬과 스니커 두 종류인데요. 바로 오늘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퓨처리스틱한 디자인의 뮬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네요.
 

5.에이랜드, 민주킴 세컨 라인 ‘Mbrary’ 단독 런칭.

넷플릭스 ‘넥스트 인 패션’ 우승자 민주킴의 세컨 라인 ‘Mbrary’가 에이랜드에서 단독 런칭됩니다. 민주킴만의 러블리하고 유니크한 감성을 캐주얼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풀어냈다고 하네요. 지금 에이랜드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 중!
 

6.보스X러셀 애슬레틱 협업  

보스(BOSS)와 미국 스포츠웨어 브랜드 ‘러셀 애슬레틱’이 협업 컬렉션을 발표했습니다. 러셀 애슬레틱은 미국에서 90년대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브랜드. 4월 22일부터 분더샵 청담에서 팝업스토어가 열린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