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펜-하! 청아예고 아이들의 사복 패션은?

펜트하우스의 주석경, 하은별, 배로나, 유제니 본체들의 패션을 탐구해볼까?

BY김송아2021.03.24
화내고 울고 싸우고. 펜트하우스에서 보여주던 후덜덜한 모습은 잠시 잊어버릴 것! 주석경, 하은별, 배로나, 유제니의 역할을 맡은 본체 배우들의 사복 패션은 따라 하고 싶을 만큼 사랑스럽다.
 

#사랑스러운걸크러쉬

@hanjiji54@hanjiji54@hanjiji54@hanjiji54
주석경(한지현)
츤데레한 매력으로 요즘 뜨겁게 사랑받고 있는 주석경의 본캐 한지현의 패션을 어떨까? 자그마한 얼굴과 길쭉길쭉한 다리를 돋보이게 하는 오프 숄더 톱, 볼레로 탑, 롱부츠로 걸크러쉬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는 중.
 

#꾸안꾸신흥강자

@yebin__@yebin__@yebin__@yebin__
하은별(최예빈) 
헤어 슈슈로 슥 묶은 포니테일, 꾸욱 눌러쓴 비니! 최예빈은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꾸안꾸 스타일의 정석을 보여준다. 편안한 카디건과 셔츠만으로도 충분히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는 점, 한 수 배워갑니다~.
 

#숨겨진패셔니스타

@hyeon0_0soo@hyeon0_0soo@hyeon0_0soo@hyeon0_0soo
배로나(김현수)
하은별도 탐낼 거 같은 아웃핏! 어두운 코트, 청바지, 흰 스니커즈를 신었을 뿐인데 이렇게 스타일리쉬하다고? 그 누구보다 놈코어룩을 멋있게 소화하고 있는 김현수. 오늘부터 옷장을 열어 김현수 배우의 스타일을 손민수 해보자.
 

#과즙미팡팡컬러고수

@2xj_hee@2xj_hee@2xj_hee@2xj_hee
유제니(진지희)
컬러감과 프린트가 돋보이는 룩을 즐겨 입는 진지희! 의상과 잘 어울리는 미니멀한 주얼리와 백을 함께 매치해 더 청량한 컬러 룩을 완성했다. 빨강부터 보라까지 안 어울리는 색깔이 없다. 과일처럼 상큼한 미소는 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