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놓치지 말자, 넷플릭스 신작 업로드!

초호화 캐스팅 <나이브스 아웃> 부터 <겟아웃>까지!

BY최예지2021.03.11
자, 새로운 주가 시작됐군요. 그 말은 뭐? 넷플릭스 신작이 업로드 됐으니 어서 넷플릭스에 들어가 보라는 말이지! 풍요 속의 빈곤을 절실히 경험하게 만들었던 몇 주가 지나고 드디어 볼 만한 작품들이 대거 업로드 됐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Netflix 로 달려가보자~
 

1. 원더우먼  

“나는 오늘을 지킬게요, 당신은 세상을 지켜요” 바로 그 ‘원더우먼’이 드디어 넷플릭스에 업로드 됐다. 새로운 히어로의 등장을 알리며 2017년 발표한 작품으로, 2020년 ‘원더우먼 1984’의 전작에 해당한다. 화려한 액션에다 갤 가돗과 크리스 파인의 케미까지 폭발하니 이 보다 더 좋을 순 없다!  
 

2. 겟아웃

“흑인 남자가 백인 여자친구 집에 초대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 영화 ‘겟아웃’은 이 짧은 한 줄의 문구로 요약 가능하다. ‘겟아웃’에서 ‘어스’까지 조던 필이라는 장르를 만들어낸 그 첫 작품! 아직 못 봤다면 이번 기회에 보면 되고 이미 봤더라도 한 번 더 봐도 좋다. 반전의 연속, 소름의 대향연이 지금 펼쳐진다.  
 

3. 보스 베이비

‘보스 베이비’라니 제목부터 너무 귀엽다. 반려동물에 밀려 입지가 약해진 아이들이 사랑을 되찾으려 고군분투하는 내용의 ‘보스 베이비’가 드디어, 넷플릭스에 업로드됐다. 참, 다들 알고 있는가? 보스 베이비 목소리를 알렉 볼드윈이 맡았다는 사실! 우람한 풍채의 알렉 볼드윈이 베이비라니 생각만해도 웃음이 난다. 올해 ‘보스 베이비2’가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하니 개봉 전 정주행 어떨까?
 

4. 나이브스 아웃

‘007 시리즈’의 다니엘 크레이그부터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까지 이 영화 뭡니까? 엄청난 스타 캐스팅에 그에 걸맞는 기승전결 완벽한 스토리라인까지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던 영화 ‘나이브스 아웃’이다. 죽은 채 발견 된 추리 소설 작가 크리스토퍼 플러머가 전설의 명작 ‘사운드 오브 뮤직’의 대령님이라면 모두들 믿을까? 셜록 홈즈나 아가사 크리스티 스타일의 고전 추리물을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이 영화 놓치지 말자!  
 

5. 더 포스트

언론의 역할에 대해 고민하게 만드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수작 ‘더 포스트’가 넷플릭스에 업로드 됐다. 탄탄한 스토리와 감탄이 나오는 연출에 메릴 스트립과 톰 행크스의 열연이 더해져 또 하나의 완벽한 영화가 탄생했다. 가짜 뉴스에 질려 언론에 넌덜머리 났다면 이 영화 보면서 진정한 언론에 대해 고찰해 보는 것 어떨까. 이렇게 진중한 영화가 재미까지 있다니 이건 반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