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요즘 핫플 용리단길! 아모레 직원들이 뽑은 신용산 최고의 맛집6

군침 유발 제대로~.

BY김하늘2021.03.03

모나미 카레

대구에서 핫하다는 그 카레 집! ‘모나미 카레’는 소박하고 아담한 매장에서 먹는 정갈한 카레 맛이 끌린다면 꼭 가봐야 할 카레 음식점이다. 대표 메뉴는 매장의 이름을 내건 ‘모나미 카레’로 돼지고기와 양송이버섯, 슬라이스 양파 토핑에 달걀 후라이를 얹어 만들었으며, 매콤한 카레 맛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두 가지 카레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반반 카레’로도 유명하다.
 
INSTAGRAM @monami_seoul
PRICE 모나미 카레 9천5백원 / 반반 카레 9천5백원
TEL 0507-1311-1488
ADD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8가길 23
 
 
 
 

북천

서울 3대 돈가스로 이미 너무 유명한 북천! 브라운 돈가스에 홀릭하는 에디터도 처음 맛보고 기절할 만큼 진한 소스 맛이 일품이었다. 국내산 돼지고기의 두툼한 식감과 직접 갈아 만든 빵가루를 입혀 만든 바삭바삭한 튀김 옷의 조합은 그야말로 환상적! 돈가스를 사랑하는 자칭 돈가스 러버라면 신용산에 위치한 북천은 무조건 가보시길.  
 
PRICE 브라운 돈가스 1만원  
TEL 02-796-2461
ADD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38가길 7-2
 
 
 

몽탄

웨이팅 없이는 절대 못 간다! 서울 3대장 고깃집 중 하나인 몽탄. 신용산과 삼각지 인근에 거주하는 지인 중에서 열에 다섯은 무조건 가보라고 추천해주는 이곳은 일반 고깃집과 차원이 다른 고기 맛을 지녔다고 한다. 몽탄의 ‘우대갈비’는 뼈를 그대로 두고 그 옆에 붙은 고기를 통째로 구워먹을 수 있는데 무려 소갈비 중 가장 맛있다는 ‘진갈비’를 활용해 양념했다고 한다. 두툼한 고기를 다 구워 먹은 후, 뼈에 붙은 살코기를 찹찹 발라 먹으면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다고! 고기와 함께 ‘양파 볶음밥’까지 곁들여 먹으면 끝. 그냥 게임 오버.
 
INSTAGRAM @mongtan_official
PRICE 우대갈비 2만5천원
TEL 0507-1418-8592
ADD 서울 용산구 백범로 99길 50.
 
 
 
 

꺼거

새로 생긴 지 얼마 안 됐지만 용리단길 숨은 홍콩 음식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는 꺼거! 새우를 넣은 화이트소스와 돼지고기를 넣은 토마토소스를 볶음밥에 얹어 먹는 담백한 홍콩식 볶음밥인 ‘원앙 볶음밥’이 중독성 강한 대표 메뉴라고 한다. 오동통한 새우를 바삭바삭하게 튀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의 ‘크림 새우’와 간장 양념으로 고기를 볶아 열무와 함께 생면에 얹어 먹는 ‘돼지고기 볶음면’도 일품!
 
INSTAGRAM @wearegege
PRICE 원앙 볶음밥 1만5천원 / 크림새우 1만9천원 / 돼지고기 볶음면 1만5천원
ADD 서울 용산구 한강로2가 100-3  
 
 
 
 

쏭타이치앙마이

어마 어마한 크기의 왕갈비가 들어간 진한 국물의 태국식 쌀국수가 끌린다면 신용산에 위치한 태국 음식 찐 맛집인 ‘쏭타이치앙마이’로 당장 달려가자. 대표 메뉴인 왕갈비 쌀국수 뿐만 아니라, 세계 3대 스프인 똠얌 페이스트를 베이스로 만든 새콤 달콤 매콤한 맛의 ‘똠얌국수’도 인기있는 메뉴라고 한다.  
 
INSTAGRAM @ssongthai_chiangmai
PRICE 왕갈비 쌀국수 1만5천원 / 똠양누들 1만3천원
TEL 02-749-5170
ADD 서울 용산구 한강로 2가 73-4. 1층
 
 
 
 

제주옥

서울에서 맛보는 리얼 제주의 맛! ‘제주옥’은 신용산에서 근무하는 에디터의 지인도 인정한 제주 향토 음식 맛집이다. 대표 메뉴는 제주 전통 방식으로 우려낸 진한 사골 육수에 두툼하고 부드러운 수육을 얹은 고기 국수! 직장인들이 몰리는 점심과 저녁 타임에는 늘 사람들로 북적인다고 하니, 타이밍을 잘 맞춰 가는 것을 추천한다.
 
PRICE 제주 고기국수 9천원
TEL 02-6406-1525
ADD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8가길 7-20.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