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스러운 커튼 뱅 스타일의 완결판! 앞머리는 입술 라인 정도까지 길게 자르고 뒷머리와 함께 자연스럽게 넘어가도록 스타일링해 청순하게 연출했다. 이때 가르마는 반가르마나 6:4 비율의 옆 가르마를 타야 여신미가 살아난다는 걸 명심할 것!
이게 바로 세상 단정한 정석 커튼 뱅 스타일! 일반 뱅이나 시스루 뱅보다는 앞머리 길이가 길고 옆머리까지 섹션이 넓으므로 굵고 긴 헤어롤을 이용해 동그랗게 말아준다. 헤어롤을 풀기 전에 앞머리 전용 픽서를 가볍게 뿌리고 풀면 봉긋한 형태를 살릴 수 있다.
새침 청순한 공주미가 강조된 커튼 뱅 스타일! 앞머리 분량을 적게 잡아 굵은 컬을 만들어 발랄한 스타일로 완성했다. 여기에 양 갈래의 반묶음 스타일을 연출하고 리본 장식을 이용해 소녀소녀한 비주얼로 마무리!
5:5 정가르마를 탄 뒤 헤어라인부터 볼륨을 주고 관자놀이까지 흐르듯 웨이브를 연출해 우아한 복고 스타일 완성! 앞머리 양쪽의 볼륨감을 풍성하게 세팅해 양옆 이마부터 광대까지 살짝 가려져 얼굴형이 더 갸름해 보인다.
요즘 매일 미모 리즈 갱신 중인 그녀도 커튼 뱅 스타일을 즐겼다. SNS 계정에 올라왔던 셀피 속 그녀는 중앙부터 옆으로 넓게 퍼지는 형태의 앞머리를 연출해 청순 여신 분위기를 완성~. 옆 라인의 헤어 길이가 균일하지 않고 흐트러진 듯한 스타일이라 내추럴한 무드가 강조된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