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 CONTOURING
」
일반 아이섀도용 브러시에 비해 크기가 작고 단면적이 좁은 편이라 눈가 안쪽 코너나 아이라인 가까운 부근에 정교하게 컨투어링을 연출할 수 있다. 블렌딩 용도 브러시와 달리 색의 농도를 쉽게 조절할 수 있는 붓이라 메이크업 초급자도 어렵지 않게 활용 가능하다.
CONCEALER BRUSH
」
컨실러용 브러시를 고를 땐 모가 촘촘하게 심어져 있는지를 체크할 것. 그래야 컨실러 내용물을 흡수하는 양이 적어 그만큼 피부에 얇게 밀착시켜 바를 수 있다. 또한 숱이 적은 브러시는 피하고, 붓 끝으로 갈수록 두께가 얇아진다면 컨실러를 들뜸 없이 깔끔하게 바르기 쉽다.
FACE SHADING
」
얼굴의 큰 굴곡을 따라 바를 수 있도록 설계된 곡선 커팅의 브러시. 광대뼈 아래와 관자놀이 그리고 코 옆 부분까지 쓸어주듯 바르면 컨투어링 효과로 얼굴에 음영감이 생기면서 입체감 있는 얼굴 윤곽을 연출할 수 있다.
PAN BRUSH
」
메이크업의 완성도 한 끗 차는 마지막 터치업에서 결정된다는 사실! 이때 필요한 게 부채꼴 모양의 팬 브러시다.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이마와 콧등, 뺨에 은은한 광채를 더하는 건 물론, 눈 밑에 떨어진 펄 등 잔여물을 털어내는 데 유용하다.
LINE SMUDGING
」
진한 아이라이너와 섀도를 이용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즐겨 한다면 스머징 브러시는 필수. 일반적인 아이 메이크업용 브러시보다 작고 긴 모양인데 눈가 점막에 그린 라이너를 눈가에 부드럽게 스머지할 때 사용하기 좋다. 70% 염소모와 30% 포니모(조랑말)의 천연모로 제작된 브러시다.
EYE CONTOUR
」
눈가에 베이스 아이섀도를 넓게 깔아준 뒤 다음 단계를 위한 브러시를 찾고 있다면 이 제품이 제격이다. 짧고 탄력 있는 플랫한 모양으로 좁은 부위를 부드럽게 블렌딩하거나 눈 끝의 삼각존을 채우기에 효과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