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가 알려준다! 블러셔 사용할 때 고려할 6가지 조언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블러셔 지피지기 백전백승!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메이블린 뉴욕 앰배서더 제나가 공개하는 블러셔 활용 백서.


리프팅 효과 맛보기
툭 튀어나온 광대뼈 부위에 블러셔를 바른 다음 턱 부위까지 사선 방향으로 자연스럽게 블렌딩하면 생기는 물론이고 리프팅 효과도 볼 수 있다.

2가지 컬러 믹스하기
블러셔는 하나보다 2가지 컬러를 믹스해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자연스럽고 매력적! 피부색과 가장 흡사한 로즈 컬러를 바른 뒤 밝은 핑크빛이 도는 컬러를 레이어링하자.

브러시 잘 활용하기
메이크업 브러시로 메이크업할 때는 블러셔를 치크 부위에 톡톡 터치해 연출할 것. 또한 은은한 광을 표현하고 싶다면 물기가 살짝 있는 페이퍼 타월에 브러시를 살짝 적신 뒤 블렌딩하자.

사용 순서 바꾸기
블러셔를 베이스 메이크업 후가 아닌 전 단계에 미리 사용하면 파운데이션과 잘 믹스돼 일부러 연출하지 않아도 피부에서 은은한 광이 살아난다.

다크 스폿 밝히기
블러셔를 바르는 건 맑고 밝은 생기 때문! 그런 점에서 블러셔를 눈두덩과 콧대, 그리고 입술 주변에 살짝 터치해주면 단 10초 안에 자연스러운 생기와 빛이 더해진다.

프라이머 사용하기
모이스처라이저나 파운데이션에 함유된 오일은 블러셔의 밀착력을 떨어트리는 요인. 블러셔가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지 않을 때는 유분기 없는 프라이머를 블러셔 전 단계에 사용하자.
블러셔 지피지기 백전백승!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메이블린 뉴욕 앰배서더 제나가 공개하는 블러셔 활용 백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