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 신라호텔도 따라올 수 없는 뷰를 가진 호텔이 있다. 예부터 제주 중문 절벽에서 바다를 끼고 있어 어느 객실에 묵어도 환상적인 뷰를 자랑했던 하얏트 리젠시 제주가 9월부터 더쇼어 호텔 제주로 탈바꿈했다고! 더욱 놀라운 건 가격이다. 평일 1박 기준 16~18만 원 대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사실! (부가세는 별도다)
게다가 이 호텔에선 매우 쉽게 ‘비치 피크닉’ 로망을 실현할 수 있다. 피크닉 바구니에 먹을거리를 꽉꽉 채워주니, 바구니 하나만 들고 산책길을 따라 중문 해수욕장으로 향하면 끝! 거기에 피크닉 매트와 도마, 주전자, 식기, 심지어 잡지까지 모두 챙겨주니 참 간편하게 피크닉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셈이다. 해변가 모래가 질색이라면 호텔 뒤편에 있는 잔디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그래서 얼마냐고? 피크닉 세트와 객실 1박,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이용권까지 포함해 20만 원부터 시작한다니 너무 합리적인 가격이다. (부가세는 별도다) 이번 연휴 제주도에 간다면 20만 원대로 제주 바다의 낭만을 만끽해보는 건 어떨까?
더쇼어호텔제주
ADD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색달동 3039-1
TEL 064-733-1234




압구정 역 바로 앞에 큰 건물이 우뚝 섰다. 무엇인고 하니 안다즈 호텔이 서울에 상륙한 것! 멀리 가지는 못하고 호캉스는 즐기고 싶은데 그렇다고 서울에서 숙박까지 하기엔 돈이 아까웠던 적이 있다면, 이번에 딱 제격인 프로모션이 나왔다!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는 10월 한 달 동안 2인이서 20만 원에(여기도 부가세는 별도다) 호텔 수영장과 스파, 피트니트 시설, 그리고 알찬 애프터눈 티세트(라고 쓰고 술세트라고 읽는다)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레이지 애프터눈 세트’에는 차와 커피는 물론이고 타파스와 술(와인, 샴페인, 칵테일까지!)도 제공되니 고급스럽게 #술스타그램 하기에 좋은 구성이다. 게다가 5시간 무료 주차와 발렛 파킹까지 가능하다고. 이건 정말 호캉스 뿐만 아니라 압구정 일대를 즐기며 사모님 기분까지 낼 수 있는 기회다.
안다즈 서울강남
ADD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603
TEL 02-2193-12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