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옷과 언더웨어 매칭법 #상의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옷이 얇아지는 만큼 신경 써야 하는 것이 언더웨어다. 등이 훤히 보이는 백리스 톱과 보디라인이 드러나는 보디컨셔스 의상에 어떤 언더웨어를 매치해야 할까? 노출의 기술을 발휘하고 싶다면 알아둬야 할 언더웨어 매칭법.::언더웨어, 속옷, 노출, 백리스 톱, 보디라인, 보디컨셔스, 패션,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언더웨어,속옷,노출,백리스 톱,보디라인

(위부터)14만8천원 듀이듀이. 3만2천원 오이쇼. SEE-THROUGH 속이 훤히 비치는 시스루 의상이 입고 싶지만 노출이 부담스럽다면? 일자 라인의 브라렛을 매치하자.(위부터)21만9천원 분더캄머. 3만9천원 오이쇼. BACKLESS X 자로 연출할 수 있는 긴 스트랩 브라를 선택하면 스트랩을 감쪽같이 감출 수 있다는 사실!(위부터)12만9천원 H&M. 30만원대 라 펠라 by 네타포르테. Deep V 깊게 파인 V넥 의상을 입을 때는 브라 사이의 끈이 얇아야 언더웨어가 보일 위험이 적다.(위부터)15만9천원 LO61. 1만9천원 H&M. Slip 속옷이 보일 확률이 높은 슬립 드레스는 레이스 브라렛을 매치해 언더웨어를 드러내는 것이 묘책.(위부터)73만원대 프랑수와즈 by 매치스패션닷컴. 10만9천원 와코루. One Shoulder 스트랩이 없으면 안정감이 떨어진다. 한쪽 어깨 스트랩을 뗄 수 있는 1/2컵 브라를 활용하자.(위부터)7만9천원 자라. 6만4천원 에탐. Halter neck 홀터넥 의상에는 스트랩이 탈착되고, 가슴 아래까지 잡아줄 수 있는 브라를 선택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