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cket Hat VS Hunting Cap
엑소 카이와 찬열, 방탄소년단의 정국 등 국내 남자 셀렙들의 공항 패션 최애 아이템은 버킷 해트다. 이제 남녀 불문 잇 아이템으로 떠올라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됐으니 올해는 그 인기가 더욱 치솟을 전망이다. 버킷 해트와 더불어 주목받는 것은 헌팅캡! 클래식한 트위드 룩에는 물론 요요 카오처럼 데님 팬츠에 더해도 멋스럽다.
New Logo Play
로고의 인기는 올해에도 유효하다. 로고의 형태와 크기가 바뀐 것은 물론, 색다른 아이템에 적용한 것이 인기 이유 중 하나다. 발렌티노는 과거 아카이브에서 꺼낸 로고를 적용한 뉴 백을 선보였고, 버버리는 바뀐 로고의 B를 크게 적용한 숄더백을, 샤넬은 CHA만을 새겨 넣은 클러치로 자신감 있는 로고 플레이를 선보였다.
It Girl
2018년 10월에 열린 파리 패션 위크의 마지막 날, 미우미우 런웨이의 오프닝을 장식한 모델 안나 루빈. 강렬한 은발의 쇼트커트 머리, 진한 눈썹과 강렬한 눈매가 인상적이었던 그녀는 모델스닷컴 2019 톱 뉴커머로 선정되며 패션계의 새로운 유망주로 떠올랐다. 카라 델레바인의 초창기 시절 반항적이고 다듬어지지 않은 듯한 얼굴을 닮은 그녀가 2019년에 얼마나 두각을 드러낼지 기대해봐도 좋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