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여자들이 수면 오르가슴을 더 쉽게 느낄까?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ove

왜 여자들이 수면 오르가슴을 더 쉽게 느낄까?

애인이 없어서 혹은 남친이 있어도 오르가슴을 느끼기 어렵다면 꿈속에서라도 이를 실현해보는 건 어떨까? 놀랍게도 많은 이들이 자면서 느끼는 수면 오르가슴을 경험하고, 이를 유도하는 방법도 있으니까.::오르가슴, 수면오르가슴, 수면, 잠, 러브, 섹스,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18.06.08



학술지 <The Journal of Sex Research>에 소개된 연구에 따르면 37%의 여자가 자면서 한밤중의 오르가슴을 경험한 적이 있다고 말한다. 수면 중에 무의식적으로 한 자극적인 생각이 성기로 피가 쏠리게 만들면서 절정을 느끼게 하는 것. (가끔은 너무 강력해 잠에서 깰 만큼!) 남자의 몽정과 비슷한 거라고 말하면 좀 이해가 되려나? 그런데 이 수면 오르가슴은 남자보다 여자에게서 좀 더 쉽게 나타난다고 한다. 그 이유는 이렇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남자들은 나이가 들수록 무의식적으로 발기하는 횟수가 줄어드는 반면 여자들은 그 반대인 경우가 많기 때문. 또한 여성의 오르가슴에는 정신적인 요인이 크게 작용하는데 여성들은 나이가 들수록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의 성적 취향을 깨닫게 되면서 오르가슴을 더 잘 느끼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란다.

Keyword

Credit

    에디터 김소희
    글 줄리 배드널(Julie Vadnal)
    사진 Jeniffer Robins J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