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톡시그널 EP8 나 지금 남사친이랑 썸타는 중?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남사친과 썸을 의심할 만한 애매한 관계를 지속 중이라면 이번 편을 클릭! 푸드덕 매력남 강성욱이 남사친과의 썸톡을 해석해줬다. | 연애,썸톡시그널,하트시그널,연애상담,카운셀링

CASE1 매일 하루도 빠짐없이 시답지 않은 농담을 던지는 썸남“매일 시답지 않은 농담과 유머짤을 보내는 남사친? 그는 무의미한 유머 카톡을 보내고 있지만 그것을 핑계로 의미있는 메시지를 보내고 있는 것일지 몰라요. 이 남사친은 분명 당신을 친구 이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저 친구로 생각한다면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이야기들만 주고 받기 마련이죠. 돌려서 표현하는 것 같지만 꽤 직접적인 표현이에요.” CASE2 자기도 연락 안했으면서 왜 연락 안했느냐고 묻는 남사친 “그냥 친구 사이로는 보이지 않아요. 썸을 타고 있는 러브러브한 메시지로 보이네요. 남사친, 여사친 관계에서 상대에게 호감을 갖고 있더라도 직접적으로 마음을 표현하면서 관계를 전환시키는 것이 쉽지는 않아요. 아마도 그는 그 경계선을 고민하고 있는 것 같네요.“CASE 3 소개팅 하지 말라고 권유하는 남사친“’그게 더 행복할 것 같아 모두에게’라는 메시지에서 ‘모두에게’가 아닌, ‘나에게’의 의미로 보이네요. 그에게 호감이 있다면 한번 질러봐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