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에 대처할 고보습 모이스처라이저!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타고난 꿀 피부도 환절기에는 속수무책. 뷰티 에디터라고 별수 있으랴? 하지만 다음의 정보만 잘 숙지한다면 분명 어제보다 더 맑고 촉촉한 피부로 환절기를 버틸 수 있다. 어떻게 장담하냐고? 직접 경험한 에디터의 피부가 지금 빛나고 있으니까! | 미세먼지 피부,고보습,모이스처라이저,환절기피부,촉촉한피부

  피부 타입별로 공략하기   각기 다른 고민을 가진 뷰티 에디터들의 환절기 극복 노하우최향진 Skin Agony 환절기만 되면 뾰루지가 올라오고 폭풍 각질이 일어난다. Solution 각질 제거를 하지 않는 대신 미지근한 물을 얼굴에 여러 번 패팅한 뒤 수건으로 감싸 스팀을 쐬어준다. 그러고는 곧바로 퍼스트 에센스를 화장솜에 듬뿍 묻혀 수분을 공급한다. 하윤진 Skin Agony 육안으로는 달라진 게 없는데 화장이 잘 받지 않고 들뜬다. Solution 세안 후 라이트한 텍스처의 마스크를 얼굴에 발라 마사지해주고 토너로 정리한 다음 스킨케어 시작.    기지혜 Skin Agony 유·수분 밸런스가 완전히 깨져 피부가 건조해지고, 좁쌀 여드름이 올라오면서 따갑고 간지럽다. Solution 처음 일주일 정도는 순한 젤 타입의 수분 크림을 얼굴에 도톰하게 발라 진정시킨다. 그런 다음 리치한 영양 크림으로 교체.박지원 Skin Agony 각질이 일어나는데, 특히 볼 부위가 많이 따갑고 간지럽다. 그러니 뭘 해도 피부가 건조할 수밖에.Solution 일주일에 두 번은 부드러운 필링 젤로 각질 제거를 해주고, 단계별로 쫀쫀하고 리치한 타입의 모이스처라이저를 꾸준히 바른다.  Pick the High Moisturizer  WE클리닉 조애경 원장은 “환절기에는 혈액순환과 신진대사의 밸런스가 흐트러지면서 피지선이 제 기능을 하지 못해 각질이 쌓이며 수분 흡수를 방해하게 되죠”라고 말한다. 결론은? 피부가 추운 겨울로 잘 넘어갈 수 있도록 고보습 모이스처라이저로 교체하는 것. 1. 에뛰드하우스 수분가득 콜라겐 딥크림 1만7천원 나노 입자의 슈퍼 콜라겐TM과 바오밥 오일이 함유돼 피부에 깊고 빠르게 흡수되면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2.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 10만원대 피부 건조는 물론 칙칙함, 잔주름, 탄력 저하까지 모두 케어해주고, 풍부한 영양감을 자랑하는 크림. 3. 키엘 울트라 수분 밤 3만9천원 피부 장벽을 강화해 수분을 외부에 빼앗기지 않도록 도와주는 크리미한 밤 타입의 모이스처라이저. 4. 리엔케이 에센셜 하이드라 크림 6만원 피부 스스로 수분을 충전시키면서 수분이 손실되지 않도록 서포트해주는 촉촉한 영양 크림.  5. 달팡 8플라워 넥타 오일 크림 14만원대 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흡수되는 순간 오일로 바뀌어 피부 겉은 부드럽고 속은 영양감으로 채워준다. 6. 마몽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 2만9천원대 무궁화 성분의 천연 보습 인자와 세라마이드가 피부에 튼튼한 장벽을 세워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7. 클라란스 수퍼 레스토러티브 나이트 크림 17만원 늘어진 피부 밀도는 쫀쫀하게, 칙칙한 안색은 밝게 만들어주는 부드러운 텍스처의 나이트 안티에이징 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