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없는 SPA 브랜드, 싱가포르엔 있다!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싱가포르는 쇼핑 족들에게는 천국이나 다름없다. 국내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패션브랜드가 많을 뿐 아니라 면세의 혜택까지 있기 때문! 남다른 개성으로 전세계 사람들의 발걸음을 유혹하고 있는 싱가포르의 SPA브랜드를 소개한다. ::SPA, 싱가포르, 패션 브랜드, 엠포시스, 페드로, 탑샵, 탑맨, 미추, 코스모 캠퍼스 | SPA,싱가포르,패션 브랜드,엠포시스,페드로

싱가포르 대표 패스트 패션 브랜드, 엠포시스 (M) Phosis)1994년 첫 론칭해 싱가포르에서 ‘패스트 패션’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라고 한다. 미니멀하고 페미닌한 디자인으로 연령대와 관계없이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아이템 대부분이 검은색이나 흰색인 것이 이 브랜드의 가장 큰 특징! 게다가 다른 로컬 브랜드와 달리 옷뿐만 아니라 모자, 신발, 클러치백, 선글라스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명품 못지않은 로컬 브랜드, 페드로 (Pedro)저렴한 가격과 높은 품질로 유명한 ‘찰스 앤 키스’의 자매브랜드다. 남성 신발 컬렉션으로 시작해서 현재는 가방, 벨트, 지갑, 넥타이 등 다양한 아이템들과 함께 여성 신발 컬렉션까지 선보이고 있으니 슈즈마니아라면 꼭 가봐야 할 곳 중 하나! 가격대는 자매브랜드에 비해 살짝 높은 편이지만 그만큼 퀄리티도 보장된다.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고급스러운 아이템을 찾고 싶을 때 가면 좋은 곳. 영국 대표 SPA 브랜드, 탑샵 & 탑맨 (Topshop & Topman)전 세계 패피들로부터 큰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지만 국내에 아직 론칭하지 않은 브랜드이기도 한다. 싱가포르에서는 아이온 오차드 몰에 있는 매장을 비롯해 총 여섯 곳에서 탑샵을 만나 볼 수 있다. 가격이 다른 SPA 브랜드에 비해 높은데도 불구하고 영국식 스트릿 패션 감성을 그대로 담은 디자인에 많은 여대생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탑샵의 남성 라인 탑맨 역시 디자인으로는 절대 실망시키지 않을 것! 시선 집중 캐주얼 슈즈, 미추 (Mitju)싱가포르 브랜드이지만 일본의 디자인 트렌드를 따라가기에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상큼하고 귀여운 플랫슈즈부터 시크하고 고급스러운 하이힐까지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낮은 가격대로 특히 젊은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다. 스타일리시하고 저렴한 데다가 편안하기도 하니 꼭 한번 둘러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