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가도 안 외로운 제주, 강민경이 먹고 마시고 산 것 8
떠날까? 말차 라떼, 한치, 예쁜 빈티지숍이 있는 제주도로.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혼자 가도 안 외로운 제주, 강민경이 먹고 마신 것 8
- 말차 덕후 인증! 무상찻집·글로시말차로 시작한 생일 제주 여행
- 들깨 아구탕·한치회·찐빵까지, 혼자여도 호사스러운 식도락
- 소모소·오렌지건 빈티지 숍 쇼핑까지, 강민경식 '혼행' 완성

인스타그램 @iammingki
말차 라떼_무상찻집



최근 생일을 맞아 P 다운 급 제주 여행을 떠난 강민경. 도착하자마자 향한 곳은 “신흥 말차 덕후”로서 가보고 싶었던 말차 전문 카페 ‘무상찻집’이다. 그 맛은? “찐이다!” 다음날 숙소에서 나와 들른 조천의 뷰 맛집이자 말차 전문 카페는 ‘글로시말차’다.
들깨 아구탕_각지불



제주 여행 첫 끼 메뉴는 ‘들깨 아구탕’. 처음 먹은 음식인데, 먹는 내내 “와-!”를 연발하더니 소울푸드에 등극해 버렸다. 토실토실한 아귀 살에 고니까지 푸짐한 내용물은 기본. 들깨 베이스라 빨갛지 않은데도 칼칼한 국물은 소주 한 잔이 간절해지는 맛이다.
한치회_조천수산



노을 맛집으로도 유명한 조천핫플 ‘조천횟집’. 강민경은 단골 찬스로 제철이지만 현지에서도 구하기 힘든 한치회 주문에 성공했다. 사장님이 추천하는 꿀 조합은 동네 ‘송송김밥’을 사서 함께 먹는 것. 기름장에 푹 찍은 한치를 올리고, 성게 알을 듬뿍 올리면 값을 매기기 힘든 프리미엄 김밥 완성! 혼자 보내는 생일이 절대 외롭지 않은 호사다.
찐빵_오누이 찐빵

유튜브 <걍민경>

유튜브 <걍민경>

인스타그램 @iammingki
제주 찐빵의 메카 ‘아라찐빵’과 친척 사이 ‘오누이빵집’. 반으로 가르면 초콜릿 크림처럼 매끈한 질감을 자랑하는 팥소가 드러나는데, 후기를 배신하지 않는 맛이다. 강민경처럼 말차와 함께 먹으면 세상 부러울 게 없는 조합!
빈티지 반다나_소모소 빈티지




인스타그램 @iammingki
컬렉션이 좋은 빈티지 숍이 많은 제주. 첫 번째로 찾은 가게는 제품마다 연식, 특징이 표기된 ‘소모소 빈티지’다. 반다나는 단면보다 양면 프린트가 고퀄, 단단한 원단보다 부들부들한 재질이 사용하기 편하다는 쇼핑 팁을 얻은 강민경은 여섯장이나 사재기를 해버렸다.
빈티지 캡_오렌지건




인스타그램 @iammingki
입구의 포터백 컬렉션만 봐도 주인장의 안목이 느껴지는 ‘오렌지건’. 예쁘게 물 빠진 네이비 컬러 노스페이스 재킷을 시작으로 자석처럼 이끌린 아이템들을 집다 보니 계산대에 산더미처럼 쌓였다. SNS에 올린 흰색 빈티지 모자 역시 이곳에서 샀다.
Credit
- 글 김가혜
- 어시스턴트 임정현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