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파티 룩부터 비치웨어까지, 다재다능한 포인텔 스타일링!

포인텔이 유독 사랑스러워 보이는 이유는? 올여름 자잘한 펀칭이 가득 들어간 포인텔 무드로 여름코디 끝장내자.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5.06.19
인스타그램 @stxph.h

인스타그램 @stxph.h

갑자기 포인텔이 뜨는 이유? 로맨틱하면서 친숙한 느낌의 ‘코티지코어’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포인텔 아이템이 길거리로 쏟아져 나왔다. 누군가는 빈티지한 감성과 ‘그랜마코어’의 소재 중 하나로, 누군가는 핫한 ‘토마토 걸’, ‘스트로베리 걸’과 같은 계절 과일 특유의 러블리한 무드를 보여주기 위한 소재로 포인텔 아이템을 적극 활용하게 된 것. 새빨간 레드 팬츠에 포인텔 니트를 매치하면 가든 파티 룩으로도 제격이다.



인스타그램 @olivianeill

인스타그램 @olivianeill

인스타그램 @olivianeill

인스타그램 @olivianeill

뜨거운 햇볕도 피해주고 젖은 수영복도 금방 마르게 해주는 통풍 잘 되는 포인텔은 비치웨어로도 제격이다. 이미 지난 시즌부터 패피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포인텔은 비키니 위에 그대로 덧입는 것도 가능하다. 카디건, 롱스커트 등으로 다양한 포인텔 아이템을 매치해보자. 사진처럼 포인텔 카디건에 러플 스커트를 코디하면 러블리한 무드가 강조된다.



인스타그램 @keziacook

인스타그램 @keziacook

자세히 보아야 보이는 자잘한 포인텔은 코티지한 감성으로 풀어낼 때 가장 자연스럽다. 방금 침대에서 나온 듯한 편안한 무드로 몸에 딱 맞는 핏보다는 신축성이 있는 여유로운 핏이 더 잘 어울리는 것처럼. 티셔츠와 바지 그리고 양말까지 더해져 오두막에서 갓 구운 빵과 커피를 마셔줘야 할 것만 같다.



인스타그램 @sofievollan

인스타그램 @sofievollan

버터 옐로 컬러는 여리여리한 포인텔 아이템과 코디하면 상큼한 시너지를 내준다. 여기에 레이스 키튼힐까지 매치한 모델의 룩을 참고해보면 어떨까? 비슷한 무드의 신발이 없다면 네트백이나 라피아백으로 간편하게 여름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관련기사

Credit

  • 글 장성실
  • 어시스턴트 임정현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