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박정민, 17kg 감량은 껌?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평소 작품을 위해 체중을 늘렸다 줄였다 자유자재(?)로 하는 배우로 유명한 박정민. 최근 17kg를 다시 감량해 화제! 그의 다이어트 비법을 정리했다.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5.01.14
체중 조절의 달인?
인스타그램 @semcompany_ 인스타그램 @semcompany_ 인스타그램 @semcompany_
최근 17kg을 감량하며 슬림한 모습을 보여줘 화제인 배우 박정민. 블랙핑크 지수와 호흡을 맞춘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뉴토피아>를 위해서는 증량을, 영화 <휴민트>를 위해서는 감량을 시도하며 몸무게 관리의 귀재로 떠올랐다. <뉴토피아> 제작발표회에서 "체중 조절도 배우의 의무 중 하나"라고 말한 만큼 캐릭터를 위해서라면 기꺼이 몸을 만드는 열정을 보여준 박정민. 그가 이 모든 걸 손쉽게 해낼 수 있었던 다이어트 비결은 도대체 뭘까?


박정민의 감량 비법은 OO?
인스타그램 @semcompany_ 인스타그램 @semcompany_ 인스타그램 @semcompany_
총 3달 만에 상당한 양을 감량한 비법은 바로 러닝이다. 하루 10km 정도를 뛰었다고. 러닝은 시간당 700칼로리를 소모하는 고강도 운동이니 꾸준히 할 경우 단순 열량 소모를 넘어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 여기에 "배가 고프면 저녁을 먹고, 저녁 식사를 하지 않고 뛰는 날도 많았다"고 하니 감량의 속도는 더욱 빨랐을 수밖에. 다만 이른바 '굶는 다이어트'는 삼가는 게 좋다. 단기적으로는 감량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건강 문제와 요요가 필연적이기 때문. 박정민 역시 "그래서인지 몸에 힘이 없다"고 밝혔으니 경험자의 말을 명심하시길!


관련기사

Credit

  • 글 윤보배
  • 어시스턴트 김문영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