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젤리와 초콜릿을 먹으면 섹텐이 올라간다?

우리 관계를 맛있게 만들어줄 간식 3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4.12.12
데임 프로덕츠(Dame Products)ㅣ디자이어 구미(Desire Gummies)
데임 프로덕츠 홈페이지 데임 프로덕츠 홈페이지 데임 프로덕츠 홈페이지
과일 맛 젤리 하나가 단순한 간식을 넘어 성욕을 자극한다고? 네, 그걸 디자이어 구미가 해냅니다. 섹슈얼 웰니스 브랜드 데임 프로덕츠가 출시한 이 젤리의 비밀은 바로 천연 성분에 있다. 감정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아슈와간다, 스트레스 개선에 효과적인 L-테아닌, 도파민을 만들어내는 무쿠나, 여성의 호르몬 균형을 조절하는 샤타바리, 총 네 가지 성분이 배합되어 성적 반응을 부드럽게 끌어올린다고. 딸기와 망고가 섞인 새콤달콤한 맛의 젤리를 하루 세알 챙겨 먹으면 파이팅할 준비 완료. 가격은 60개입에 5만 원이다.


누키(Nooky) ㅣ 누키 초콜릿(Nooky Chocolate)
누키 홈페이지 누키 홈페이지
평범한 간식이 아니다. 이건 사랑의 묘약이다. 인도의 웰니스 브랜드 누키의 초콜릿은 마카, 벨벳 콩, 다미아나 등 성욕 증진에 효과적인 천연 성분을 주재료로 한 성 기능 보조 식품이다. 관계 30분 전 초콜릿을 섭취하면 성적 텐션이 1~3시간가량 유지된다고. 주목할 점은 이성 커플용뿐만 아니라 동성 커플용, 그리고 개인용으로도 출시해, 각 사용자에게 맞는 성분을 조금씩 다르게 적용했다는 거다. 누구나 골라 먹기 좋은 초콜릿의 가격은 한 팩당 349루피로, 한화 약 5천 9백 원가량이다.


문 주스(Moon Juice) ㅣ 섹스 더스트(Sex Dust)
문 주스 홈페이지 문 주스 홈페이지
성감을 낮추는 가장 큰 요인이 뭘까? 문 주스는 지속적인 스트레스가 건강한 성생활에 필요한 호르몬을 방해한다고 보고, 해결책으로 파우더형 보조식품을 내놨다. 섹스 더스트는 전통적으로 성욕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고, 스트레스를 완화하며, 호르몬 균형을 지켜주는 마카, 샤타바리, 실라지트 등의 천연 성분을 결합해 탄생했다. 카카오 특유의 향이 있어 매일 한 티스푼 정도를 물이나 차, 커피, 우유 등에 섞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 브랜드에 따르면 사용자들은 이렇게 꾸준히 섭취했을 때 피로감이 해소되고 기분이 고조되며 성적 에너지가 증가하는 것을 경험했다고! 가격은 38달러, 한화 약 5만 4천 원이다.


관련기사

Credit

  • 글 문채린
  • 어시스턴트 김문영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