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서서 해볼까? 이색 체위 3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주세요.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4.10.24
손에 손잡고,
같은 곳을 바라봅니다
The Sex Blog 홈페이지

The Sex Blog 홈페이지

연인과 같은 방향을 보며 선 상태에서 여성이 허리를 숙이고, 남자가 여자의 양쪽 팔을 잡은 채 삽입한다. 팔을 잡고 있는 남자에게 몸과 마음을 온전히 맡겨야 하는 자세인 셈. 허리를 숙이고 있는 자세가 불편하다면 무릎을 살짝 구부려 근육의 부담을 줄여 보자. 남성의 입장에선 주도권을 쥔 만큼 평소보다 좀 더 빠르고 리드미컬한 삽입이 가능해진다. 단, 여자의 팔을 과도하게 뒤로 당기거나 세게 잡지 않도록 주의할 것.


해병대 훈련 아니고,
서서 하는 방법 맞아요
The Sex Blog 홈페이지

The Sex Blog 홈페이지

앞서 시도해 본 자세에서 여성이 양쪽 다리를 남성의 허리에 감아올린다. 양팔로 몸무게를 지탱해야 하는 여성의 입장에서도, 여성의 몸을 들어 올려야(?) 하는 남성의 입장에서도 만만치 않은 체위다. 하지만 그 어느 때보다 깊은 삽입이 가능해 약간의 무게(?)만 감당하면 경험해 본 적 없는 오르가슴으로 향해 갈 수 있다. 양쪽 모두 전과 다른 새로운 삽입의 각도를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도 도전해볼 만한 가치가 있는 자세.


서서 해도 마주 보고 싶다면,
춤추듯 끌어안아요
The Sex Blog 홈페이지

The Sex Blog 홈페이지

서서 할 때 가장 먼저 도전해 볼 만한 마주 보기 자세. 키스와 같은 끈적한 전희부터 시작해, 여성이 한쪽 다리를 올려 남성의 몸을 끌어안는다. 그런 다음 남자가 여성의 허벅지 안쪽을 손으로 쥐고 부드럽게 삽입하면 마치 춤추는 것 같은 자세가 완성된다. 남자를 끌어안은 다리를 이용해 더 깊은 삽입을 유도하거나, 여성의 엉덩이를 양손으로 쥐고 서로의 몸을 더 밀착 시킬 수도 있어 양 쪽 모두에게 만족도가 높다.


관련기사

Credit

  • 글 장현
  • 어시스턴트 김문영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