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팔로워 416만 리틀 제니 '엘라'의 패션 모아보기

데뷔 전부터 스타였던 그녀의 평소 사복 패션은?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4.08.26
블랙핑크 제니 닮은 꼴로 유명했던 엘라 그로스. 그녀는 더블랙레이블의 첫번째 걸그룹 ‘미야오’의 멤버로, 지난주 영상이 공개 되었다. 엘라 그로스는 2008년 생으로 독일인 아버지와 한국계 미국인 어머니에서 태어나 캘리포니아 LA에서 나고 자랐으며 2018년 9살 때, 더블랙레이블과 전속 계약을 마무리했다. 그녀는 어렸을 때부터 키즈 모델로 활동 했는데, 그래서인지 남다른 패션 감각을 갖고 있기도하다. 본투비 캘리포니아 걸, 그녀의 일상 패션을 살펴볼까?


샤넬 주얼리
인스타그램 @ellagross 인스타그램 @ellagross
제니를 닮은 외모로 화제가 되었던 만큼 엘라 역시 샤넬이 찰떡으로 어울린다. 평소 코코 크러쉬 링을 레이어링해서 착용하거나 샤넬의 목걸이를 스타일링에 활용하는 등 샤넬의 주얼리 아이템을 자주 착용하는 모습이다.


시크한 룩
인스타그램 @ellagross 인스타그램 @ellagross 인스타그램 @ellagross
신비로운 느낌을 가졌다는 평을 많이 듣는 엘라. 블랙 컬러를 착용하면 그 느낌이 배가되는 듯하다. 그녀는 블랙 의상에 내추럴한 헤어를 하고, 얇은 네크리스로 포인트를 주는 룩을 자주 입는다.


하이틴 룩
인스타그램 @ellagross 인스타그램 @ellagross 인스타그램 @ellagross 인스타그램 @ellagross
LA에서 학창시절을 보낸 캘리포니아 걸 답게, 브랜디 멜빌이 연상되는 풋풋하면서 캐주얼한 미국 소녀의 스타일링을 한 모습이 자주 보이는 엘라. 앞으로 미야오 멤버로서 보여줄 사복 패션이 기대된다.


관련기사

Credit

  • 글 최예지
  • 어시스턴트 김문영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