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이유진의 감성 자취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나혼산 이유진의 감성 자취

‘업자’소리 들은 금손 인테리어… 근데 이제 잘생김을 곁들인.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3.03.14

감성 인테리어꾼

〈나 혼자 산다〉 방송 이후로 이유진 인스타그램은 연일 팔로워 수가 치솟고 있다. ‘모던 미드 센추리 컨셉’이라는 인테리어는 코로나로 일이 없던 시간에 철거 일용직 근로를 하며 모은 돈으로 산 소품 하나하나로 직접 꾸민 결과물이며, 여전히 진행 중이라고 한다.  
 
 

<멜로가 체질> ‘환동이’

〈멜로가 체질〉에서 천우희의 전 남친이자, 안재홍과 경쟁 구도를 보였던 신입 PD 역할로 활약했던 이유진. 시청률 28%를 넘나드는 드라마 〈삼 남매가 용감하게〉에서는 연상녀에게 직진하는 역할로 시청자들의 맘을 설레게 하는 연하남 김건우 역으로 열연 중이다.  
 
 

<프로듀스 101> 출신 재능 부자

그의 유튜브 채널에 들어가 보면 필력을 알 수 있는 글과 영화 같은 필름 작업들 그리고 랩과 노래 커버 영상들이 많다. 얌전한 얼굴에서 뿜어져 나오는 랩 발성은 반전 매력이 흘러넘친다. 이유진이 전 소속사에 있었던 2017년에는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참가한 적이 있는 감추기 힘든 재능 부자다.  
 
 

연기력 금수저

아버지는 배우 이효정, 작은아버지는 배우 이기영. 야인시대, 자이언트 등 유튜브 짤 많은 드라마들로 젠지들까지 “아! 그 배우!”할 법한 다작 왕들이자 명품 중견 배우들. 이번 나혼산에서는 자장면을 만들어주는 다정한 아버지의 모습으로 배우 이효정이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