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이 가장 아름다운 여름! 지금 꼭 가야하는 숲뷰 카페 모음ZIP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숲이 가장 아름다운 여름! 지금 꼭 가야하는 숲뷰 카페 모음ZIP

한여름 숲뷰 카페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8.08

미즐카페엠  

미즐카페엠은 강북구 우이동 419 카페거리에서도 북한산 숲뷰를 코앞에서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이다. 카페 안과 밖도 식물과 정원이 잘 가꿔져 있어 입장하기 전부터 힐링이 시작된다.  
 
 

카페산아래

카페 산아래는 강북구 우이동 북한산에 둘러 쌓인 진정한 숲속 카페. 창문 너머 숲이 어디든 그림 같은데 특히 비가 내리면 숲에 물안개가 퍼져 마치 열대 우림 숲 속에 온 듯한 이국적인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대충유원지 인왕산

경복궁, 서촌에 있는 인왕산과 마주하는 카페 대충유원지. 인왕산의 사계절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공간인데 그 중 여름은 산의 짙은 녹음과 시원하게 펼쳐진 파란 하늘이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이음티하우스

인왕산과 북악산에 둘러 쌓인 부암동의 티하우스인 이음. 자연광이 가득 들어오는 창문 밖으로 자연스러운 정원이 펼쳐져 있다. 이음은 티 큐레이터와 티 소믈리에의 전문적인 티 테이스팅 코스를 체험해볼 수 있고 편하게 방문하는 것도 가능하다.  
 
 

1인1잔

은평구 한옥마을에서 바라보는 북한산을 실컷 볼 수 있는 카페. 실내, 야외, 루프탑 공간에서 모두 북한산과 아름답게 가꿔진 한옥마을도 감상할 수 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