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발적이었거나, 폭망했거나! 지금의 코스모를 만든 역대 섹스 팁 part.2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ove

폭발적이었거나, 폭망했거나! 지금의 코스모를 만든 역대 섹스 팁 part.2

폭발적이었거나, 폭망했거나. 지금의 코스모를 있게 만든 역대 섹스 팁을 모아봤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8.02
남자를 흥분시키는 방법은  그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다.  그에게 조언을 구하고, 여러 가지에 대해 설명해달라고 해보자.

1968년 4월호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많이 먹어라. 저지방 유제품은 복부 지방을 크게 줄여준다. 복부에 지방이 많으면 오르가슴을  느끼기가 어렵다.
2011년 12월호
 
머스크나 사향처럼,  야생동물의 분비물로  조향한 향수를 뿌려보라.  섹스하는 중에 인간이  아닌 동물의 모습을 보거나,  그 소리를 듣거나,  혹은 그 냄새를 맡으면  더욱 달아오를 수 있다.
1994년 10월호
 

흠터레스팅…

민트 캔디를 빨고 나서  혀로 그의 페니스  귀두 부분을 훑어라.  페퍼민트의 화한 기운이 그를  자극할 것이다.
2015년 12월호
 
글리터가 들어간 보라색처럼,  과감한 색깔의 립스틱으로  젖꼭지를 칠해보라. 눈앞에  펼쳐지는 충격적이고  섹시한 변화에 그가 반할 것이다.
2012년 3월호
 
지퍼락에 포도알들을 넣어 얼려둔 뒤,  차갑게 언 포도알을 입에 넣고 오럴을 해보자.
1998년 3월호
 
그의 페니스를 한 손으로 잡고, 다른 손으로 페니스를 가볍게 찰싹 때려보자.
2010년 11월호
 
글레이즈드 도넛 가운데에 그의 페니스를 넣고, 도넛을 조금씩 갉아먹어보자. 그리고 중간에 한 번씩 페니스를 빨아보라. 당신 입안의 설탕 알갱이가 그의 민감한 부위를 간질일 것이다.
2003년 6월호
 
[관련기사]
폭발적이었거나, 폭망했거나! 지금의 코스모를 만든 역대 섹스 팁 part.1

Keyword

Credit

    글 베로니카 로페즈(Veronica Lopez)
    editor 김예린
    photo by 다음 영화(<파 프롬 헤븐> 스틸)
    photo by Beth Sacca
    translator 박수진
    art designer 장석영
    digital designer 김희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