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데이아가 씹어먹었다며? MTV 어워드 석권한 스파이더맨 커플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톰데이아가 씹어먹었다며? MTV 어워드 석권한 스파이더맨 커플

지난 5일 열린 2022 MTV 어워드의 주인공은 톰데이아 커플이었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6.07
제작자와 임원이 정한 후보에게 대중이 온라인 투표를 하는 'MTV 무비 & TV 어워드'. 최고의 화제작과 스타를 확인할 수 있는 이 시상식에서, 올해의 주인공은 단연 톰데이아 커플이었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이 '최고 영화상'을, 〈유포리아〉가 '최고 드라마상'을 받은 데 이어 영화 부문과 TV 부문의 '최고 연기상'을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가 각각 수상했기 때문이다. 이날 시상식에 참여하지 못한 두 사람은 모두 생중계로 소감을 전했다. 톰 홀랜드는 "꿈이 이뤄졌다!"라며 기뻐했고, 젠데이아 역시 〈스파이더맨〉 출연진에 보내준 팬들의 사랑에 고마움을 나타냈다.
 
 
젠데이아에게 최연소 에미상에 이어 MTV 팝콘 트로피를 안겨준 〈유포리아〉. 이스라엘 동명 드라마를 원작으로 암울한 밀레니얼을 조명하는 이 TV 시리즈의 수식어는 '미국판 〈스킨스〉'다. HBO 최다 시청 2위, 2020년대 가장 많이 트윗된 화제의 드라마. 올해 초 시즌 2가 방영되었으며, 시즌 3는 2024년에 방영될 예정이다.  
 
 
지구상에서 가장 핫한 톰데이아 커플의 (공식적인) 탄생은 작년 9월. 톰이 SNS에 두 사람의 다정한 사진을 올리며 "나의 MJ"의 생일을 축하하면서부터였다. 지난 2월, 런던 남서부 리치몬드의 대저택을 구입하며 동거 계획이 알려진 톰데이아. 며칠 전 젠데이아는 둘의 백허그 사진을 올리며 톰의 생일을 축하했다. "나를 가장 행복하게 해주는 사람의 생일을 가장 축하해(Happiest of birthdays to the one who makes me the happiest)."  
 
 
+ 우리도 상 받았다!  
2022 MTV 무비 & TV 어워드를 빛낸 멋진 수상자들은 다음과 같다. '천재 코미디 연기상'은 잭 블랙, (영화와 TV드라마 모두에 많은 공헌을 한 스타에게 주는) '세대상'은 제니퍼 로페즈, '최고 악당상'은 〈로스트 시티〉의 다니엘 래드클리프, '최고 히어로상'은 〈블랙 위도우〉의 스칼렛 요한슨...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