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청 사람들>의 사내커플 송강♥박민영 패션 모음 ZIP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기상청 사람들>의 사내커플 송강♥박민영 패션 모음 ZIP

예견된 만남! 송강과 박민영의 패션엔 공통점이 있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2.08

#바다앞에선모노톤  

바다를 풍경으로 인생 샷을 건진 송강과 박민영의 패션엔 공통점이 있다. 바로 푸른 바다색을 돋보이게 하는 심플한 모노톤을 선택했다는 점! 송강은 화이트 티셔츠에 블랙 팬츠로 미니멀 룩의 정석을 보여주었고, 박민영은 블랙 카디건과 조거 팬츠에 워커와 비니를 매치해 편하면서도 힙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같은슈즈 다른느낌

같은 디자인의 스니커즈를 다른 매력으로 소화한 박민영과 송강. 오렌지 컬러 포인트의 스니커즈에 박민영은 톤 온 톤의 브라운 컬러 아이템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했다. 반면 송강의 선택은 블랙. 올 블랙룩에 슈즈로 포인트를 더한 송강의 룩은 누구나 부담 없이 소화할 수 있으니 남친룩으로 적극 추천!  
 
 

#셔츠가진리

깔끔하고 단정한 느낌을 주고 싶을 땐 셔츠만 한 게 없다. 평소 셔츠를 즐겨 입는 송강과 박민영의 룩을 참고해 보자. 송강처럼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팬츠에 셔츠 하나만 더해주면 풋풋한 새내기 느낌의 캠퍼스 룩이 완성! 박민영처럼 셔츠에 같은 컬러의 볼캡을 매치한 뒤, 스웨트 셔츠까지 어깨 위에 슥 걸쳐주면? 한 끗 차로 패션 인싸로 거듭날 수 있다.  
 
 

#심심할땐패턴포인트

손쉽게 확실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방법은 바로 패턴을 활용하는 것! 송강은 셔츠의 컬러나 패턴으로 포인트를 주곤 하는데, 어려울 것 같은 레드 컬러도 체크 패턴과 만나면 무난하게 소화 가능! 평소 플라워 패턴을 부담스럽게 생각했다면 박민영처럼 러블리한 플라워 드레스에 볼캡으로 힙한 느낌을 한 스푼 더해보자.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