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예리∙제니∙카리나∙선미가 픽! 한 이번 겨울 트렌드 무스탕패션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크리스탈∙예리∙제니∙카리나∙선미가 픽! 한 이번 겨울 트렌드 무스탕패션

패딩, 코트가 지겹다면, 무스탕은 어떠세요?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1.17
빵빵하고 두툼한 패딩은 평범한 것 같고, 코트는 너무 얇아서 싫었던 이들이여 오라! 이번 겨울은 시어링이 빵빵한 무스탕으로 멋과 추위를 모두 잡자.  
 
 

크리스탈

크리스탈은 테일러 자켓처럼 생긴 카멜색 무스탕을 픽! 무스탕의 시어링 부분과 같은 컬러의 베이지색 버킷햇을 매치해 세련된 놈코어룩을 완성했다. 무스탕은 폴로 랄프 로렌 제품.
 
 

예리

카라 부분이 넓은 무스탕에 조거 팬츠를 더해 꾸안꾸룩을 선보인 예리. 상의는 드레스 업, 하의는 드레스 다운해 이 시국에 딱 맞는 똑똑한 룩을 완성! 무스탕은 자크뮈스 제품.
 
 

제니

카멜색 무스탕이 부담스러울 땐? 다크 브라운 컬러의 무스탕에 도전해보자! 제니는 광이 돌고, 목이 높게 올라오는 다크 브라운 무스탕을 선택했다. 선글라스까지 매치하면 파리지앵 감성은 덤! 무스탕은 알라이아 제품.
 
 

카리나

새로운 사복 패션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카리나. 하얀 얼굴이 돋보이는 블랙 숏 무스탕을 픽했따. 특히 시어링이 복실복실 달려 있는 소매가 포인트! 무스탕은 겐조 제품.
 
 

선미

남들과 다른 무스탕을 찾고 있다면, 선미의 무스탕에 주목하자. 블루 컬러로 데님 재킷인듯 무스탕인듯 오묘한 블루 무스탕을 픽한 선미. 귀여운 롱 어그 부츠를 스타일링해 포근포근 겨울룩 완성!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