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갓성비 갑! 안티에이징 효과 좋은 뷰티 시술 & 아이템

얇아진 지갑 사정 탓에 집중 안티에이징이 망설여지는 뷰티 쫄보들은 주목! n백만원 초고가 시술보다 가격은 DOWN! 효과는 UP!시킨 갓성비 시술을 소개한다.

BYCOSMOPOLITAN2021.10.10
 

턱살·볼살 지방 다 부수고 왔다 #미쿨

얼마까지 네고해봤니?
젤틱 쿨스컬프팅 30만~50만원(1회 기준) ▶ 미쿨 7만~10만원(1패드 기준)
머리부터 발끝까지 불필요한 지방만 순삭해주는 젤틱 쿨스컬프팅. 지방세포만 일시적으로 얼려 자연사시킨 후 체외로 배출하는 방식이다. 다른 시술에 비해 통증이 거의 없고, 효과는 빠르게 볼 수 있어 보디뿐만 아니라 잘 빠지지 않는 이중 턱 시술도 꽤 하는 편. 다만 눈에 띄는 효과를 보려면 3회 이상, 지방이 많은 경우라면 5회 이상을 권한다. 보디에 시술할 경우 부위별로 나눠 받아야 하기 때문에 그리 저렴하지는 않다.
 
네고? 가보자고!
가격 부담을 1/3로 줄인 갓성비 시술 미쿨은 가격뿐만 아니라 선택적 지방 분해, 멍, 부기 등 효과면에서는 부족한 점이 없을 정도! 축 늘어진 심부볼과 턱밑 지방을 제거해 탄력 넘치는 페이스 라인으로 재건축하고, 불필요한 지방만 말끔하게 거둬준다. 게다가 늘어진 페이스 라인을 정돈하고 얼굴 부피 감소와 탄력 개선 효과까지 준다고 하니, 이 정도면 남는 게 있을까 오히려 걱정되는 수준. 레이저 시술 후 생기는 볼 파임 현상과 같은 부작용도 없으니 그야말로 네고왕 시술이라 할 수 있겠다.
 
✔ 묘하게 거슬리는 지방만 깔끔하게 순삭! 미운 불도그살과 이중 턱을 뿌셔뿌셔!
 
 

탄력이 차올라 고개 들고 왔다 #리니어펌

얼마까지 네고해봤니?
써마지 90만~120만원(300샷 기준) ▶ 리니어펌 30만원(300샷 기준)
볼살은 많이 없지만 탄력이 가출해 노화가 시작된 피부에 효과적인 써마지. 볼·이마·턱 등 세부적으로 부위를 나눠 시술하고, 영상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신뢰도까지 급상승한 안티에이징 시술계의 루키! 다만 기본 500샷 이상을 받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최소 3회 이상은 권하는 곳도 많아 통장이 텅장될지도!
 
네고? 가보자고!
얇아진 지갑 사정으로 써마지를 할 엄두조차 나지 않는다면 50% 이상 할인율로 써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리니어펌이 있다. 중력의 힘을 버티지 못하고 주르륵 흘러내리기 시작한 얼굴을 바짝 끌어당겨줄 갓성비 리프팅 시술로 떠오르는 중. 점 찍듯이 에너지를 전달하는 기존 시술과 달리 선의 형태로 에너지가 고르게 전달되며 힘없이 늘어진 피부 속을 응고하고 수축시켜 탄력을 끌어올려준다고. 더 좋은 점은 마취 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될 정도로 통증이 거의 없다는 것. 예뻐지고 싶지만 선뜻 시술을 하기에 무서웠던 쫄보들도 걱정 없다!
 
 

동안 끝판왕 만나고 왔다 #카이저300

얼마까지 네고해봤니?
프락셀 100만~120만원(1회 기준) ▶ 카이저300 30만원(1회 기준)
시술계의 조상님이라 불리는 프락셀! 여전히 그 인기가 식을 줄 모르지만 강한 효과만큼이나 부작용 사례도 있어 호불호가 있는 편! 여드름 흉터나 자국, 눈에 거슬리는 주근깨부터 잔주름, 모공 조임 등 못 하는 게 없는 시술인 만큼 가격 역시 만만치 않다. 대부분 기본 5회 이상은 권하는 경우가 많아 가격 부담이 만만치 않다.
 
네고? 가보자고!
프락셀의 순한 맛 버전으로 알려진 카이저300은 이미 각종 커뮤니티에서 ‘아기 주사’로 입소문 타는 중! 심지어 가격 대비 1회만으로도 푹 꺼진 이마, 눈 밑, 볼 등에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증가시키고 피부 재생을 유도해  시술이 끝나자마자 동글동글한 베이비 페이스로 변신이 가능하다고. 장점 중 하나는 아픔의 강도와 부작용 역시 절반으로 네고했다는 것! 또 레이저 시술로 인한 화상이나 볼 파임 현상도 최소화했다. 맞을 때 따끔하다 느껴지는 정도라 시술 뷰린이에게도 강력 추천한다!
 
✔ 푹! 꺼진 볼륨을 빵빵하게 채우고, 축~ 늘어진 모공을 빠짝 조여줄 시술을 찾고 있다면? 
 
 

잃어버린 턱선 찾아왔다 #인모드

얼마까지 네고해봤니?
울쎄라 200만~250만원(300샷 기준) ▶ 인모드 40만~60만원(1회 기준)
시술 마니아라면 무조건 한다는 울쎄라 리프팅. 주름, 탄력 저하 등 얼굴을 뒤덮은 노화 흔적을 말끔하게 지워준다. 하지만 사악한 가격도 가격이지만 시술 후기를 보면 엄두가 나지 않는다는 의견이 지배적. “이건 시술이 아니라 고문이다”, “저승사자랑 하이파이브하고 왔다” 등 아픔의 강도가 높다는 후기가 대부분. 심한 경우 수면 마취까지 한다고 하니 그 고통은 감히 상상하기 어려울 정도. 게다가 병원마다 가격대가 천차만별이다 보니 선택의 폭이 넓고도 애매하다는 의견도 많다.
 
네고? 가보자고!
50% 이상의 할인율로 네고된 인모드. 울쎄라와 100% 똑같은 효과까지는 아니겠지만 그 후기가 꽤나 긍정적이다. 오히려 인모드를 더 추천한다는 이들도 있을 정도로 추종자들이 늘어나는 중! 고주파를 통해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을 재생. 꺼진 볼륨을 채우고 모공을 조여 주고, 얼굴을 뒤덮은 불필요한 군살도 정돈해줘 페이스 라인 교정에도 효과적이라고 . 시술 강도도 울쎄라에 비하면 귀여운 수준. 열감이 조금 있긴 하지만 뜨거운 사우나에 들어간 정도라고 하니 겁먹지 않아도 된다. 평소 엄살이 심한 편이라면 강도 조절도 가능하지만 고통이 줄어든 만큼 효과 역시 2% 떨어질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할 것.
 
 

시술 효과를 끌어올려줄 화장대 위 치트키! 

▲ 끌레드뽀 보떼 시나끄티프 넥&데콜테 크림 N 리미티드 49만8천원
목과 데콜테라인을 전반적으로 관리해주는 전용 크림.
 
▲ 바나브 스킨빔 17만8천원
미세한 전류가 흐르는 괄사 헤드를 사용해 마사지하면 페이스 라인을 정돈해준다.
 
▲ 숨37˚ 플레르 리제너레이티브 아이크림 15만5천원
마사지와 함께 사용하면 눈가 탄력을 높여준다.
 
▲ 빌리프 리추얼 타임-아너드 팅쳐 오브 카모마일 크림 15만4천원
빛나는 광채를 만들어주는 고농축 크림.
 
▲ LG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플러스 17만8천원
160개의 LED 빛이 피부 탄력을 끌어올려 속광을 채워주는 디바이스.
 

Keyword

Credit

  • editor 김민지
  • photo by 최성욱
  • advice 김홍석(와인피부과 원장)/ 문득곤(미파문피부과 원장)
  • advice 서수진(유어클리닉 원장)/ 이동욱(에이스클리닉 원장)
  • assistant 박지윤/ 박민수
  • digital designer 김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