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어메이징 커플 탄생?!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 & 젠데이아 콜먼 열애 인정! (feat. 럽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시작!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피터 파커와 MJ는 사랑하게 돼 있다고!




시작은 언제나 친한 친구 사이?


“프로모션 투어 포함이야?(웃음)
2017년 시리즈의 첫 편인 <스파이더맨: 홈커밍> 개봉 당시 “두 사람이 함께 여행을 갔다”는 ‘측근 인정’ 열애설이 나왔지만, 젠데이아와 톰은 트위터를 통해 재치 있게 부인했다. 2편인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개봉 때도 마찬가지. 여러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절친일 뿐 연인 사이는 아니라고 여러 번 선을 그었다.
커플 인증은 특별한 날에!


“지금 전화할게♥”
올해 7월, LA 유니버설 스튜디오 인근의 태국 레스토랑에서 다정하게 식사를 하는가 하면, 젠데이아의 엄마 집을 함께 방문한 후 차 안에서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된 두 사람. 미국의 여러 연예 매체는 톰과 젠데이아가 드디어, ‘진짜’ 사귀고 있다고 보도했고, 둘은 한 달 가깝게 별다른 입장을 보이지 않았다. 그런데 지난 8월 1일, 톰 홀랜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둘의 다정한 거울 셀카 사진을 올리며 젠데이아의 생일을 축하했다. 극중 이름 ‘MJ’로 부르며 생일 축하 메시지를 남긴 것인데, 젠데이아 역시 둘만의 문자처럼 다정한 댓글을 남겼다. 톰의 첫 럽스타그램 게시물에 극중 피터 파커의 숙모인 마리사토메이를 비롯해 ‘좋아요’를 누른 사람은 현재까지 1,800만. 그야말로 어메이징 커플이 탄생했다!
Credit
- 글 김가혜
- 각 인스타그램/트위터/영화 스틸컷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cosmokorea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코스모폴리탄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