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빛나는 샤이니의 막내, 태민이 <나 혼자 산다>에서 최초 공개한 빛나는 하우스의 정체?

영앤리치톨앤핸섬젠틀가이의 삶은 이런 것인가… 심플하고 모던한 태민 집에 대한 모든 것!

BY김지현2021.05.31
‘영앤리치톨앤핸섬젠틀가이’의 삶은 이런 것인가요? 바로 오늘 국방의 의무를 위해 잠시 떠난 빛나는 샤이니의 막내, ‘태민’이 〈나 혼자 산다〉에서 최초 공개한 집을 소개합니다. 황금 막내 태민이의 ‘시티View, 파크View, 리버View’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홈 스윗 홈’을 함께 살펴볼까요?

 
 

‘3View’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이 아파트는 어디? 

‘한국의 브루클린’ 성수동이 내려다보이는 ‘시티뷰’부터 푸른 녹음이 가득한 서울숲 ‘파크뷰’, 반짝이는 한강을 담은 ‘리버뷰’까지. 이 ‘3View’가 모두 충족 가능한 곳이 샤이니 태민의 집입니다. 마치 갤러리를 연상시키는 네모반듯한 창 아래로 각기 다른 뷰가 작품처럼 한눈에 펼쳐지죠. 이미 ‘뉴욕ST’ 아파트라고 소문이 자자한 이곳은 요즘 가장 핫한 동네, 성동구 성수동1가에 위치한 주상복합아파트 ‘아크로 서울 포레스트’입니다. 총 280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2017년 분양 당시 서울 최고 분양가를 경신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죠. 태민이 거주 중인 이곳의 평수는 48평형으로 전세가 약 36억 원이라고 합니다. 샤이니 키가 “역시 돈이 좋다”라고 외친 심플함과 모던함의 정석, 태민의 집 인테리어 정보도 확인해볼까요?
 
 

심플한 다이닝 테이블과 포인트 체어(Feat. 반찬으로 곁들이기 좋은 미친 뷰)

이미지 클릭 시 홈페이지로 이동 가능합니다.

이미지 클릭 시 홈페이지로 이동 가능합니다.

이미지 클릭 시 홈페이지로 이동 가능합니다.

눈 앞에 펼쳐진 한강 뷰를 반찬으로 곁들이기 제격인 태민 하우스의 심플한 다이닝 테이블과 체어 모두 눈길을 끕니다. 화이트와 우드가 조화로운 테이블, 심플하면서도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하는 체어 모두 프리츠한센의 제품입니다. 사각형도, 원도, 타원형도 아닌 형태의 다이닝 테이블은 디자이너 하이메 아욘이 디자인한 아날로그™인데요. 이 세 가지의 기본적인 형태를 모두 담고 있는 유기적인 디자인의 테이블에서 자유롭게 식사와 대화를 즐길 수 있는 디자이너의 바램을 담았다고 합니다. 화이트 테이블과 잘 어울리는 체어는 아르네 야콥센이 디자인한 시리즈 7™인데요. 심플한 디자인과 더불어 내구성, 유연함, 그리고 강도를 자랑하는 실용적인 제품입니다. 톤 다운된 다양한 컬러감이 특징! 위 제품들은 모두 프리츠한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부내나는 쇼파의 정보는? 

이미지 클릭 시 홈페이지로 이동 가능합니다.

이미지 클릭 시 홈페이지로 이동 가능합니다.

태민 하우스 거실 중앙에 자리잡고 있는 그레이 컬러의 쇼파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브랜드 리네로제플롬 소파입니다. 유연한 곡선으로 이루어진 디자인이 매력적인데요.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디자인되어 구름에 앉은 듯 편안한 착석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더불어 플롬 소파 옆 레드 컬러의 안다 소파를 포인트로 배치해 컬러감을 더했습니다. 리네로제의 제품들은 디사모빌리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플롬 소파 가격은 약 1100만원대.





시선 강탈,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 갑인 조명은?

이미지 클릭 시 홈페이지로 이동 가능합니다.

빛나는 태민만큼 시선 강탈인 조명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비정형적인 유선형의 조명 역시 리네로제블룸 플로어 램프입니다. 블랙 라인의 얽혀있는 디자인이 포인트 아이템은 물론 유니크한 오브제로도 활용하기 제격이죠. 더불어 조명을 밝혔을 때, 빛에 비쳐 생긴 그림자도 아름답도록 디자인했다고 합니다. 가격은 약 100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