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첵스 초코 파맛’으로 호불호를 불러일으켰던 켈로그가 알록달록 무지갯빛을 지닌 ‘첵스초코 레인보우’를 내놓았다. 치자, 파프리카 색소를 활용해 어여쁜 비주얼을 만들어냈다고. 우유가 그럼 무지개 색깔이 되는 걸까? 맛과 비주얼 모두 궁금해진다.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대형마트에서 판매중.
5990원 @kelloggs_korea

가다랑어포, 건다시마, 홍새우, 표고버섯, 바지락 등 7가지 재료를 조화롭게 담아놓은 감자칩. 7가지 레인보우라고 해서 7가지 맛이 들어있는 건 아니니 오해는 말길. 그래도 단짠단짠으로 맛있다고 하니 보이면 시도해볼 것을 추천.
1500원 @haitai_co

올해로 40주년을 맞은 맥콜과 GS25가 만나 새로운 과자를 만들어냈다. 해남 보리를 사용해 고소함을 더한 맥콜 보리 과자가 그 주인공! ‘맥콜덕후’들 엉덩이를 들썩이게 만들 신제품, 과연 그 맛은 어떨까?
1500원 @gs25_official

입안에 집어넣고 씹는 순간 ‘콰삭’하는 소리가 나는 0.8mm 극세 감자칩의 등장. 감자에 진심인 사람들을 홀릴 준비가 되어 있다고. 새콤하면서 감칠맛 나는 ‘사워 어니언’과 고급스러운 짠맛 ‘트러플 솔트’ 두가지 맛으로 출시. 한 봉지 순삭이야 말할 것도 없다.
1500원 @orion_world

당근이 쏙쏙 박힌 부드러운 케이크에 짭조름한 치즈 크림을 더한 당근 케이크는 달다구리 러버들의 최애 디저트 중 하나다. 편의점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는 메뉴는 아니었지만 이젠 걱정 없다. 오리온에서 촉촉하고 부드러운 당근케이크 초코파이를 만들어 냈으니 말이다. 덴마크산 카망베르 크림치즈에 두툼한 마시멜로를 넣고, 마지막으로 향긋한 시나몬으로 처리해 느끼함을 잡았다.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어 커피 타임이 더 즐거워질 예정. 가격 2000원 @orion_world

해태가 철없이 만두가 좋아서 과자로 만들어버렸다는 제품이다. 패키지부터 냄새까지 완벽하게 재현했다고. 고향만두 특유의 담백함을 즐기고 싶다면 고기만두 맛을, 김치 없이 못 사는 뼛속까지 토종 한국인이라면 김치만두 맛을 선택해보도록 하자. CU에서 판매 중.
1500원 @haitai_co

동종 식품업계끼리 손을 잡았다? 빙그레가 오뚜기 참깨라면을 스낵으로 만든 ‘참깨라면타임’을 선보인 것. 참깨라면타임 스낵은 오뚜기 참깨라면 특유의 매콤하고 고소한 맛을 시즈닝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오뚜기 케첩과 마요네즈, 할라피뇨를 사용해 만든 참깨라면타임 전용 ‘할라피뇨 케요네스’ 디핑소스가 들어가 있다.
1500원 @binggraekorea

과자
라면으로 새롭게 탄생한 ‘꽃게랑면’은 쫄깃하고 찰진 식감의 면발에 시원하고 구수한 꽃게탕 국물과 푸짐한 어묵 건더기가 어우러진 용기 면이다. 찰진 식감의 면발에 버섯과 채소를 진하게 우려낸 육수의 맛이 잘 어우러져 있다고. 분말수프 외에 꽃게탕 베이스의 별첨 비법 수프를 넣어 더 시원하고 구수한 국물 맛을 냈다. 꽃게랑 스낵 모양의 어묵 플레이크는 킬링 포인트다.
1600원 @binggrae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