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달력을 장만해야 새해가 온 느낌이죠!

취향따라 고르는 2021 달력 모음

BY최예지2020.12.24
모두들 모바일 캘린더를 사용할 때 꿋꿋이 아날로그 캘린더를 고집하는 당신! 차곡차곡 캘린더에 쌓여갈 2021년을 기대하는 그대를 위해 준비했다. 취향 따라 쓸모 따라 다양하게 모아봤으니 아날로그 키퍼들은 주목하시길!
 

1. 라이브워크

힘들었던 오늘은 뜯어 버리고 새로운 내일을 기대하는건 어떨까.클래식한 감성을 찾던 이들에게 라이브워크 일력을 추천한다. 손바닥만한 사이즈에 2021년을 가득 담아 묵직하다. 빈티지한 황동 색상이 분위기를 더하니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굳! 
2021 일력 가격 1만 4천 8백 원 
 

2. 7321 Design

차분한 느낌의 캘린더를 찾는다면 7321 Design의 슬리핑피그 캘린더를 추천한다. 톤다운 된 색감에 오히려 시선이 간다. 각 장마다 다른 일러스트와 색감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 질 좋은 종이를 사용해 필기감도 좋아 일정을 기록하기 적격이다. 
슬리핑피그 캘린더 5천 4백 원. 
 

3. Comma B

빈티지한 색감이 돋보이는 컬러 맛집 Comma B의 캘린더! 사이즈는 작아도 담을 건 다 담았다. 일러스트 페이지 반대편엔 일정 메모도 가능하다. 두툼한 모조지를 사용하여 견고한 내구성을 갖춘 것이 또 하나의 선택 포인트. 2021년엔 Comma B 캘린더로 삭막한 데스크에 포인트를 주는 것은 어떨까! 
스위트 일러스트 책상 달력 4천 8백 원.  
 

4. 밀리미터밀리그람

문구 덕후 사이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밀리미터밀리그람 Wall calendar! 데스크를 벗어나 공간 자체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이 캘린더를 추천한다. 리소그래피 기법으로 캘린더 특유의 색감과 텍스처를 생생하게 구현한 것이 특징! 강렬한 색감의 yellow와 차분한 느낌의 gray 중 취향 따라 선택하자. 매장을 방문해 직접 보고 구매하는 것도 추천한다. 
월 캘린더 A3 1만 6천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