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송민호 러그, 어디서 샀어?

묘하게 빠져드는 모로칸 러그 맛집.

BY정예진2020.11.06
방송을 통해 일상생활과 집을 공개한 송민호. 그의 인테리어 중 가장 눈에 띄는 요소는 단연 ‘러그’. 방바닥을 점령하다 못해 곳곳에 쌓여있던 러그들은 송민호가 정말 러그를 좋아한다는 걸 증명할 정도.  
인테리어 소품은 물론 겨울엔 따뜻해 실용성까지 겸비한 러그. 묘하게 빠져드는 러그의 세계로 안내할 러그 맛집 세 곳.  
 
39etc
송민호가 인증샷을 남긴 39etc. 이곳에서 송민호가 구입한 러그는 BLESS 제품으로 추정된다. 메종 마르지엘라의 쇼 헤어 피스를 만들며 시작한 브랜드라고. 러그는 물론 시선을 끄는 오브제들은 예술 작품처럼 독특한 제품이 많아 구경하는 재미까지 있다.
주소 서울 용산구 이촌로18길 21-47
문의 @39etc
 
Soft parade
핸드메이드 모로칸 러그를 한국으로 들여온 소개하는 소프트 퍼레이드. 비슷해 보이는 문양일지라도 수공예 특성상 모두 세상에서 하나뿐인 제품이다. 아쉽게도 매장은 없지만 인스타 계정을 통해 실제로 보고 구입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에 대한 공지가 올라오니 참고할 것.  
문의 @softparadeasia
 
Unglamouse
오리지널 모로코 핸드메이드 러그를 판매하는 언글래마우스. 모로칸 러그와 함께 눈에 띄는 것은러그를 압축한 듯한 뮬 슬리퍼. 프랑스 디자이너 CALLA의 제품으로 모로칸 러그를 업사이클링해서 제작했다. 언글래마우스는 오는 11월 8일까지 십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니 실물을 보고 싶은 이들은 서두를 것.

문의 @unglamo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