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직후에 먹으면 좋은 음식 BEST 5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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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 직후에 먹으면 좋은 음식 BEST 5

운동 직후에 먹으면 좋은 음식. ::헬스, 바디, 홈트, 운동식단, 건강,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19.07.19



 달걀 

운동 직후 단백질 보충은 필수다. 달걀에 함유된 필수 아미노산이 근육 생성을 촉진한다.


 시나몬 

항산화 물질이 근육통을 완화하고, 혈액순환을 촉진해 지방 연소에 도움을 준다.


 타르트 체리 주스 

운동 후 근육통을 예방할 수 있으며, 작은 부상으로 인한 염증에도 좋다.


 포도 

풍부하게 함유된 유기산이 운동 직후 몸에 통증을 유발하는 젖산을 분해한다.


 연어 

다른 육류만큼 단백질이 풍부하면서도 소화가 쉽다. 오메가-3 지방산이 염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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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ditor 김예린
    photo by Getty Images
    web design 조예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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