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여신 되는 매트 메이크업 #1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벨벳, 시폰, 캐시미어…. 최근 출시된 신상 립스틱은 모두 매트한 텍스처를 강조한 것이 특징! 코스모가 제안하는 다음 4가지 룩을 통해 올가을 가장 주목받는 매트 립 메이크업의 힌트를 얻어보자. ::뷰티, 뷰티화보, 메이크업, 매트메이크업, 여신메이크업, 매트립,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뷰티화보,메이크업,매트메이크업,여신메이크업

PALE ROSE가을 립 컬러로 말린 장미를 빼놓을 수 있을까? 핑크 기가 많이 감도는 여리여리한 장미 빛 컬러 립스틱을 시폰처럼 보들보들하게 연출하면 얼굴이 한층 환해 보이면서 여성스러운 매력이 부각된다.   BASE  피부에 얇게 밀착되는 매트한 질감의 파운데이션을 납작한 브러시를 사용해 쓱쓱 펴 바를 것. 코 주변, T존 등 유분기가 올라올 수 있는 부위에는 투명 파우더를 가볍게 덧바른다. 페리페라 잉크 뽀얀 스킨 틴트 2호 베이지 커버 1만원.  EYES  브라운 섀도로 베이스 아이를 연출한 뒤 입술과 동일한 장밋빛 컬러를 눈두덩 중간에 포인트 음영을 준다. 입술에 쓴 립스틱을 활용해도 OK! 바비 브라운 럭스 매트 립 03보스 핑크 4만2천원대. LIPS  입가를 컨실러로 정돈한 뒤 입술 표면에 투명 파우더를 터치해 유분기를 정리한다. 매트한 립스틱을 풀로 바르면 완성. 클리오 매드 매트 립 20핑키즘 1만6천원.BRICK RED시즌 잇 메이크업 컬러로 브릭 레드를 빼놓으면 섭할 듯! 마치 장미를 빻아놓은 듯해 진화한 MLBB라고도 부르는 이 컬러는 애매하기보단 풀 발색으로 입술에 과감히 쓰는 게 훨씬 더 세련돼 보인다. 매트하게 소화할 땐 브라운보다 붉은 기가 많이 도는 컬러를 택해야 칙칙해 보이지 않는다. BASE  파운데이션과 컨실러를 모두 활용해 결점 하나 없는 완벽 피부를 연출한다. 그다음 파우더를 전체적으로 가볍게 터치해 유분기를 걷어낼 것. 겔랑 레이디스 일루미네이팅 파우더 25만4천원. EYES  진한 브라운 섀도로 전체 음영을 잡아준 다음 쌍꺼풀 라인에만 레드 섀도를 터치해 블렌딩한다.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누아즈 치크 앤 아이 04멜로우 레드 1만3천원. LIPS  브릭 레드 립스틱을 풀로 채워 바른다. 컨실러로 입술 라인을 정돈해주면 매트한 느낌이 강조된다. 디올 디오리픽 매트 립스틱 890어데이셔스 4만7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