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상위가 왜 좋아?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남자들은 왜 여성상위를 좋아하는 걸까? 편해서? 시각적으로 흥분돼서? 이유는 생각보다 다양하다. | 섹스,관계,섹스테크닉,여성상위,코스모폴리탄

1. 책임감이 줄어들어서여자가 위에 있을 때 남자들은 ‘잘해야 한다’는 책임감을 덜 느낀다. 그래서 그의 그 곳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 그가 피곤하거나 술에 약간 취해있을 때 여성 상위 체위를 하면 좋다. 그가 당신에게 너무 전력투구한 나머지 체력이 방전될 기미를 보인다면 그때 여성 상위 체위로 재빨리 바꿔 그에게 두 다리를 쭉 뻗고 쉴 수 있는 시간을 주도록 하자. 이건 그와 당신 모두에게 꼭 필요한 일이기도 하다.2. 당신을 제대로 바라볼 수 있어서남자들이 상위에 있을 땐 파트너와 눈을 맞추기 위해 격렬하게 몸을 움직이면서 자신의 몸까지 떠받쳐야 하는 이중고를 겪게 된다. 하지만 아래에서라면 그저 등을 대고 누워서 편안하게 당신과 아이컨택을 할 수 있는데다 당신의 몸도 제대로 바라볼 수 있으니 남자들이 여성 상위를 사랑할 수밖에!3. 엉덩이를 만질 수 있어서 생각보다 다수의 남자들이 여자의 엉덩이를 중요하게 생각한다. 이런 남자들이 좋아하는 섹스 체위는 무엇일까? 여성상위? 아니다. 엉덩이를 쉽게 터치할 수 있는 후배위를 선호한다. 사실 여성상위는 그 다음이다. 후배위와 마찬가지로 손을 뻗으면 엉덩이를 얼마든지 만질 수 있다는 이유에서다. 이들에게 가장 최악의 포지션은 바로 정상위. 엉덩이를 한번 만지려면 손을 비튼 다음 매트리스와 당신의 엉덩이 사이에 손을 넣어야 하는 수고스러움을 감수해야한다. ‘4. 색다른 쾌감을 주어서여자들에게도 삽입 시 쾌감을 주는 이상적인 각도가 있듯이 남자들에게도 그 각은 분명 존재한다. 특히 여자들이 상위 자세로 삽입할 때 이 각도는 효력을 발휘한다. 다른 체위와는 또 다른 느낌을 준다는 거다. 말을 타는 듯한 체위라고 해서 일명 ‘카우걸’ 체위라고도 불리는 여성상위. 오늘밤 그와 함께 신나게 말을 달려보는 것은 어떨까? 5. 지배당하는 느낌을 주어서그가 지배당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여성 상위만큼 좋은 섹스 체위는 없다. 그의 손을 움직이지 못하게 한 다음, 당신이 하고 싶은 대로 그를 다루며 그의 속까지 지배해보도록! 그를 꼼짝 못하게 할 절호의 기회이기도 하다. 6. 그가 스스로 페이스를 조절할 수 있어서여성상위 도중이라도 만약 그가 자세를 바꾸고 싶을 땐 언제든지 당신의 엉덩이를 잡고 자세를 바꾸어 새로운 체위를 시도할 수 있다. 그뿐인가? 포지션을 바꾸면서 속도 또한 조절할 수 있으니 그의 능력치를 최대로 보여줄 수도 있다. 그도 좋고, 당신도 좋고, 모두가 행복해지는 계기를 여성 상위가 제공해 주는 것! 7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어서그와 눈을 마주친 상태로 여성상위를 즐기다 몸을 반바퀴 돌려 그의 다리 쪽을 바라보며 자세를고쳐 보자. 이렇게 하면 이전과는 또 다른 쾌감, 또 다른 세계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또 전반적으로 그가 지배하던 분위기가 당신 쪽으로 넘어오면서 게임의 양상을 뒤바꿀 수도 있다. 맨날 똑같은 섹스에 지겨워 하고 있었다면 위에서 설명한 ‘리버스 카우걸’ 체위를 시도해보도록 하라.8 그 곳의 생명을 연장할 수 있어서남자들과 똑같은 이유로 여자들 또한 여성 상위를 좋아한다. 그의 그 곳이 점점 살아나는 모습을 보는 것도, 살아난 그 곳을 가지고 다시 즐길 수 있는 것도 여성 상위가 주는 즐거움이니 말이다.  본 기사는 코스모폴리탄 U.S 웹사이트의 "8 Surprising Reasons Guys Love Woman-on-Top Sex” 기사를 바탕으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