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꼭 맞는 블러셔 컬러는?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KOREA)

블러셔, 아무거나 쓰지 말아요~ 내 피부 톤과 원하는 메이크업 무드에 어울리는 컬러를 PICK!::뷰티팁, 뷰티, 블러셔, 메이크업, 피부, 웜톤, 쿨톤,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 뷰티팁,뷰티,블러셔,메이크업,피부

붉은 피부톤, 깨끗하고 차분해 보이는 메이크업 -> 라일락 컬러   라일락 컬러는 쿨톤이라 피부 붉은기를 중화시키는데 최고! 커버력과 밀착력이 높은 베이스를 이용해 잡티를 꼼꼼하게 커버하고 그 위에 사용하면 피부 톤이 한층 맑고 투명해 보인다.   하얀 피부톤, 맑고 화사한 메이크업 -> 핑크 컬러하얀 피부의 장점을 부각시키기 위해선 연한 핑크 컬러가 제격! 웜톤에 가까운 흰 피부라면 오렌지 빛이 도는 핑크 컬러, 쿨톤에 가깝다면 퍼플 빛이 도는 핑크 컬러를 택하자.  노란 피부톤, 상큼하고 어려 보이는 메이크업 -> 코랄 컬러노란 피부에 차가운 핑크나 라일락 컬러를 잘못 사용하면 동동 떠 보이고 촌스러워 보일 수 있다. 따뜻한 느낌의 피치, 오렌지 계열의 컬러를 선택해야 보다 세련된 동안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어두운 피부톤, 고급스럽고 우아한 메이크업 -> 브론즈 컬러  본인 피부 톤보다 밝은 컬러의 블러셔를 사용하는 것은 NG! 미세하게 골드 펄이 들어간 브론즈 컬러의 블러셔를 볼 부위에 가볍게 터치해보자. 얼굴이 한층 고급스러워 보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