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막차! 시크한 검정 스타킹을 꺼내 신어요
검정 스타킹 막차 탑승해 보세요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10초 만에 보는 기사 요약
지금이 마지막 기회, 검정 스타킹 시즌
」얇게 비치는 ‘검스’가 주는 시크 무드
」FW 룩에 딱 맞는 슬림 실루엣 연출
」니트 스타킹보다 가볍고 세련된 스타일링
」갈수록 추워지는 요즘. 검정 스타킹 일명 ‘검스’를 신을 수 있는 마지막 계절이에요. 살짝 비치는 데니아의 검정 스타킹은 니트 재질의 스타킹에 비해 슬림해 보이면서 시크한 스타일링을 하기에 좋아요. 격식을 차린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리죠. 추위를 많이 타는 편이라면 퍼코트에 롱 부츠를 함께 매치해 보온성을 높이는 것도 좋아요. 오늘은 패피들이 검스를 즐기는 스타일링법을 살펴볼까요?
인스타그램 @_diyom_
인스타그램 @_diyom_
김지영의 FW 룩은 브라운 톤의 톤온톤 스타일링. 차분한 느낌을 주는 베이지 컬러의 오버사이즈 재킷에 브라운 티셔츠를 받쳐 입고 모직 소재의 하프 팬츠, 검정 스타킹을 매치해 캐주얼하면서 성숙해보이는 룩을 연출했어요. 브라운 톤의 호보백도 FW 무드를 더해주는 아이템.
인스타그램 @songniiii
인스타그램 @songniiii
패션 인플루언서 유송은의 픽은 이번 FW 시즌 인기가 뜨거웠던 디자인인 스웨이드 소재의 싱글 재킷에 심플한 그레이 티셔츠와 블랙 미니 스커트를 매치하고 슈즈로는 롱부츠를 신어준 스타일링이에요. 선글라스와 스타킹이 시크한 느낌을 더해주네요.
인스타그램 @nuriamaa
인스타그램 @nuriamaa
런던에서 활동하는 모델 누리아의 빈티지한 FW룩. 귀여운 단추가 포인트인 브라운 컬러의 빈티지 하프 코트에 블랙 미니스커트를 매치하고 살짝 비치는 검정 스타킹을 매치해 룩에 엣지를 줬어요. 여기에 에나멜 플랫을 신어 Y2K 무드를 더했네요.
인스타그램 @haeminik
인스타그램 @haeminik
올리브 컬러의 스웨이드 봄버 재킷에 블랙 핫팬츠를 매치하고 여기에 검정 스타킹과 버클 디테일이 멋진 부츠를 신어준 패션 인플루언서 해민. 헤어까지 슬릭번 스타일로 연출해 힙하고 시크한 FW 무드를 냈어요. 재킷을 제외한 다른 아이템은 모두 모노톤으로 통일한 것도 스타일링 포인트!
인스타그램 @han2bit
인스타그램 @han2bit
둥근 칼라가 귀여운 크롭 기장의 베이지 컬러 퍼코트에 블랙 미니스커트를 받쳐 입고 검정 스타킹에 높은 굽의 메리제인 스니커즈를 신어 귀여우면서 캐주얼한 윈터 룩을 완성한 패션 인플루언서 한빛. 슈즈로 청키한 스니커즈를 신어준 게 뻔하지 않고 위트있어보여요.
Credit
- 글 최예지
- 어시스턴트 임정현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