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립 오일 하나면 립스틱, 립밤, 틴트 모두 하나로 가능? 후기 좋은 립 오일 4

한 번 써보면 푹 빠질걸? 가방 안에 쏙 넣고 다니자! 발색력, 지속력 모두 잡은 립 오일 베스트 제품만 모았다.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5.05.08
라네즈

라네즈

라네즈 글레이즈 크레이즈 틴티드 립 세럼

도넛처럼 빵빵하고 윤광이 줄줄 흐르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 도넛 립 세럼! 해외에서 제대로 인기라는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덕에 ‘국뽕’ 제대로 차오른 이들이라면 누구나 이번 신작이 기대될 수밖에 없을 것. 도넛 립 세럼은 차분한 ‘시나몬 슈거’ 컬러부터 쨍한 ‘스트로베리 스프링쿨’까지 웜쿨 톤 구애받지 않는 사랑스러운 색감이 가득하다. 입술에 골고루 발릴 수 있도록 도넛 모양의 어플리케이터가 특징이다.



힌스

힌스

힌스 비타 베리어 너리싱 립 오일

자주 입술을 물어뜯고 침 바르는 습관을 갖고 있다면 1년 365일 입 주변이 부르트고, 각질이 올라와 있을 가능성이 높다. 립 메이크업도 원하는 느낌이 연출되지 않기 때문에 케어를 해줘야 하는데, 보습력이 뛰어난 판테놀과 펩타이드가 함유된 힌스 너리싱 립 오일 하나면 생기 있는 입술이 가능하다.



토코보

토코보

토코보 쥬시 베리 플럼핑 립 오일

순한 선 제품과 립밤으로 인기 있는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 이번엔 플럼핑까지 기대할 수 있는 립 오일이 출시됐다. 과즙 머금은 것처럼 탱글탱글한 시럽 광 연출이 가능하고, 색감 종류가 매력적인데 그중 허니 레몬, 프로즌 베리처럼 독특한 컬러도 만나볼 수 있다.



바닐라코

바닐라코

바닐라코 하이드레이팅 립 오일

바른 듯 안 바른 듯 생얼 메이크업에는 글로우함, 옅은 색상을 모두 충족하는 바닐라코 하이드레이팅 립 오일을 추천한다. 호호바, 해바라기, 카놀라 오일이 함유돼 있어 보습력이 뛰어나고, 립 오일 속 판테놀 성분은 민감한 입술 각질을 잠재워준다. 립글로스만큼 두껍지 않아 가볍게 자주 바르기 좋다.



관련기사

Credit

  • 글 장성실
  • 어시스턴트 임정현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