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노정의 완벽 슬렌더 몸매 비결 대공개!

다이어트보다는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운동을 하는 것이 핵심!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5.04.24
유튜브 채널 ‘혤스클럽’ 영상 캡처 인스타그램 @jeongeuiyam

PT와 필라테스 병행

MBC 드라마 <바니와 오빠들>에 출연 중인 노정의. 그녀는 혜리의 유튜브 채널 ‘혤스클럽’에 출연해 오전에 PT, 오후에 필라테스를 한다고 전했다. 두 가지 운동을 함께하면 몸이 과하게 벌크업 되지 않으면서 근육이 붙어 보디라인을 예쁘게 잡아주는 효과가 있다고. 예전엔 플라잉 요가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노정의는 예전에 SNS를 통해 ‘무물’을 진행한 적이 있는데 당시 체지방이 5.7kg이며 운동을 정말 열심히 한다고 답했다. 체질량 지수로 따지면 9% 정도된다고. 덕분에 슬림하면서도 탄탄한 슬렌더로 거듭날 수 있었던 듯하다.



살 빼기 위해 운동하지 않는다

인스타그램 @jeongeuiyam

인스타그램 @jeongeuiyam

인스타그램 @jeongeuiyam

인스타그램 @jeongeuiyam

노정의는 무엇보다 살을 빼려고 운동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다이어트 목적으로 하면 운동 시간이 절대로 즐거울 수 없다는 게 그녀의 말. 그보다 건강을 위해,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운동을 한다고 전했다. 운동할 때는 열심히 하는 대신 쉴 때는 또 확실히 쉬어 준다고. 벌칙처럼 운동하는 게 아니라 체력을 기르기 위해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잘 먹고 운동한다고 밝혔다. 건강한 마인드를 지녔기 때문에 하루 두 번 운동하는 루틴을 지속할 수 있었던 게 아닐는지?



식단 관리는 자주

유튜브 채널 ‘나래식’ 영상 캡처

유튜브 채널 ‘나래식’ 영상 캡처

유튜브 채널 ‘나래식’ 영상 캡처

유튜브 채널 ‘나래식’ 영상 캡처

슬림해서 소식할 거라는 생각과 달리 노정의는 치즈케이크와 휘낭시에를 가리지 않고 먹는 모습을 보였다. ‘나래식’에 출연했을 때도 말을 하지 않을 땐 쉬지 않고 먹는 모습을 보여 진행자들을 놀라게 했다고. 그녀는 가족들이 국그릇에 밥을 먹을 정도로 대식가여서 먹는 것, 군것질도 좋아한다고 전했다. 요즘은 관리를 위해 식단을 할 때도 있지만 오래는 힘들어서 평소 관리를 하는 편이라고. 그러면서 관리 중인데 늦은 시간이라면 채소 고기찜같이 칼로리가 적은 음식을 선택해 먹는다고 전했다. 또, 집에서도 쉬지 않고 집안일을 해 에너지를 소진한다고 팁을 주었으니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그녀의 조언을 참고할 것.



관련기사

Credit

  • 글 유미지
  • 어시스턴트 임정현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