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정은채는 이렇게? '정년이' 배우들의 관리 비법

다들 운동 마니아네~.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4.11.14
아침 운동 마니아 #정은채
인스타그램 @jungeunchae_ 인스타그램 @jungeunchae_ 인스타그램 @jungeunchae_
<정년이>에서 국극 왕자 ‘문옥경’을 열연 중인 정은채의 관리 비법은 아침 운동이다. 최근 들어 아침잠이 없어졌다는 그녀는 웨이트 운동, 필라테스 등으로 하루를 시작하는데, 이와 관련해 정은채는 “아침에 일찍 일어나다 보니 배가 고파서 아침밥도 챙겨 먹고 있다. 특히 달걀 요리를 주로 먹는데 쭉 지속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하기도! 한편 정은채는 과거 뷰티 프로그램에 출연, 아로마 오일을 2~3방울 섞은 물을 자주 마신다고 밝히기도 했다.


발레 여신 #신예은
인스타그램 @gguyot 인스타그램 @gguyot 인스타그램 @gguyot

EMS(장비를 입고 하는 운동), 필라테스, 헬스 등 다양한 운동을 배우고 있는 신예은은 그중에서도 발레에 진심이다. 일어나자마자 아침 스트레칭을 꼭 해준다는 그녀의 모닝 루틴 중 하나는 발레 바를 이용한 스트레칭! 실제로 발레 스트레칭은 근육 마디마디에 긴장과 이완을 반복해, 근력운동과 유연성 운동을 한 번에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영화 찍으면서 운동 배우는 #김태리
인스타그램 @kimtaeri_official

인스타그램 @kimtaeri_official

영화·드라마 촬영을 통해 펜싱·사격·승마 등 각종 운동을 배웠다는 김태리. 일례로 영화 <외계+인> 출연을 앞두고는 액션 스쿨에서 각종 액션의 기본을 익혔고, 기계체조를 배우기도 했다고. 워낙 운동 신경이 좋아 여러 운동을 섭렵했다는 김태리는 평소엔 웨이트 트레이닝, 필라테스, 요가 등을 주로 한다고 한다.


관련기사

Credit

  • 글 최혜리
  • 어시스턴트 김문영

MOST LIK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