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국내 패션 브랜드가 론칭한 뷰티 브랜드 4

패션 시장에 뷰티가 떠오르는 중!

프로필 by COSMOPOLITAN 2024.10.14
국내 패션 브랜드에서 뷰티 브랜드를 직접 론칭하거나 협업을 하는 등 뷰티에 집중하고 있다. 안 그래도 뜨거운 K 뷰티 시장이 점점 핫해지는 것. 패션 브랜드의 뷰티 시장 노크는 코덕 입장에서 더욱 세련된 선택지가 많아지니 환영할 만한 일! 패션 브랜드의 뷰티 제품은 어떤 게 있을까?


레스트앤레크레이션
인스타그램 @rr_restandrecreation 인스타그램 @rr_restandrecreation 인스타그램 @rr_restandrecreation
레스트앤레크레이션이 무신사와 함께 만든 RR뷰티. 무신사 뷰티에서 추진하는 ‘라이선스 뷰티’ 사업의 첫 성과물이다. 제품 라인업은 립 제품과 멀티유즈 밤이다. 이 중 RR의 시그니처 로고를 본뜬 형태의 하이라이터, 치크 제품이 아이코닉하다. 트렌디하게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잘 살려냈다는 평.


GBH
인스타그램 @gbh__official 인스타그램 @gbh__official 인스타그램 @gbh__official
주방 용품, 스테이셔너리 등 라이프스타일 용품을 취급하는 브랜드 GBH에서도 코스메틱 라인업을 진행 중이다. 주로 데오드란트, 기초 제품이 주력 상품이지만 아이섀도 같은 색조 제품도 판매 중! GBH 고유의 미니멀한 감성이 그대로 담겼다.


파르뱅
인스타그램 @farven.it 인스타그램 @farven.it 인스타그램 @farven.it
인플루언서 피버의 패션 브랜드 파르뱅어뮤즈와의 협업을 통해 립 듀오 세트를 출시했다. 상품은 어뮤즈의 대표 상품 젤 핏 틴트와 립 풀러 조합. 어뮤즈 젤 핏 틴트가 클래식하고 우아한 무드의 파르뱅의 감성을 담아 블랙과 실버의 케이스를 입고 재탄생했다.


유희
인스타그램 @youhee.official 인스타그램 @youhee.official 인스타그램 @youhee.official
러블리하고 로맨틱한 무드의 패션 브랜드 유희에서 토니모리와 협업을 통해 색조 제품을 출시했다. 라인업은 블러셔와 립 제품. 이번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신규 컬러도 있다고! 구매 금액대별 파우치, 에코백, 양말 등을 증정해 더욱 인기다.


관련기사

Credit

  • 글 최예지
  • 어시스턴트 김문영

MOST LIKED ARTICLES